[일상] 대프리카 그리고 아이스크림

in #kr7 years ago (edited)

자기소개 이후 올리게 되는 첫 글이네요.

externalFile.jpeg

슬슬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대구는 벌써 몇 번의 폭염주의보 경고가 왔었고 심지어 일반식당에서는 바나나가 열리는 사건도 있었죠.

이렇게 더울 땐 누구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찾게 되는데요.
여러분은 아이스크림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3-horz.jpg

제가 좋아하는 젤라또입니다.
젤라또는 공기 함유량이 낮고 밀도가 조밀하죠.
유지방분이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낮아 비교적 저칼로리입니다.

��Ͻ�ũ_�����_�Ҹ���.jpg

두 번째는 소르베입니다.
소르베는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고 과일퓨레를 얼려서 만든 제품입니다.

20170624_214412.jpg

세 번째는 크림 글라셰입니다.
달걀 노른자로 만든 커스터드가 들어가 특유의 달걀 맛이 납니다. 프로즌 커스터드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셔벗이나 그라니타와 같은 많은 아이스크림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과 함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첫번째사진 저거 뉴스에서 본 것 같네요 ㅎㅎ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덥습니다....ㄷㄷ
보팅과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더위조심하세요!

첫번째 화면이 너무 신기합니다. ^^
spd님도 대구시군요. 요즘 연일 찌는 더위에 정말 힘듭니다. ㅜㅜ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보팅 쾅쾅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진 센스 좋네요 ㅎㅎ

ㅎㅎ 팔로우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