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 찾는 과학: 명당] 땅은 운명을 바꿔줄수 있을까?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당 영화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image.png

영화는 땅의 기운을 느낄수 있는 천재 지관 조승우가 왕이 될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사람들의 얘기입니다.

image.png

이영화에는 문채원씨가 나온다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ㅎㅎㅎ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조승우는 명당을 이용해 나라를 지배하려는 장동 김씨 가문의 계획을 막다 가족을 잃게 됩니다. 13년 후, 복수를 꿈꾸는 박재상 앞에 세상을 뒤집고 싶은 몰락한 왕족 흥선(지성)이 나타나 함께 장동 김씨 세력을 몰아낼 것을 제안합니다. 두 명의 왕을 만들 수 있는 땅, 그 곳이 어디냐! 뜻을 함께하여 김좌근 부자에게 접근한 박재상과 흥선은 두 명의 왕이 나올 천하명당의 존재를 알게 되고, 서로 다른 뜻을 품게 됩니다. 이렇게 서로의 목표가 달라지면서 인물들이 격돌하게 됩니다.

풍수지리는 과연 과학으로 설명될까?

현대과학은 아직 기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기는 실제로 존재한다고 많은 사람들이 얘기합니다. 저는 개인적인 견해로는 초끈이론이 어쩌면 기를 밝혀내는 방법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얘기해봅니다.

image.png

초끈이론 또는 슈퍼스트링 이론(영어: superstring theory)은 자연계의 모든 입자와 기본 상호작용을 미소한 크기의 초대칭적 끈의 진동으로 설명하려는 시도입니다. 초끈 이론은 기본적으로 상대성이론과 양자론의 충돌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론입니다.

풍수지리는 자연을 이해하는 과학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연의 원리를 알게 되면 자연스럽게 배울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네요..

저도 이번에는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풍수지리를 잘알고 계시는 분 계신가요?ㅎㅎㅎ

Sort:  

땅도 중요하다고 봅니다...이사도 자기랑 맞는곳을 가야하구..미신같지만 잘맞는경우도 있으니까여..

ㅎㅎㅎ 맞습니다. 땅도 결국 사람이 살수 있는 곳이 있고, 자연은 아직 우리가 깨달기에는 많은 것이 있죠 ㅎㅎㅎㅎㅎ

풍수는 정말 오래된 문화로 동양과 서양에서 둘다 나타납니다. 물론 중시하는게 다르다고 합니다. 현대에서는 경험적으로 만들어진 풍수를 과학적으로 설명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는 중입니다.

ㅎㅎㅎ 풍수는 실리콘밸리에서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땅의 위치가 중요하긴 한가봐요 ㅎㅎㅎ 어서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있길 빕니다. ㅎㅎㅎㅎ

영화 한편 잘 보고 갑니다 ^^
초끈이론 ㅋ 하나 배웁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영화한번 보시와요. 정말 재밌을거같네요 ㅎㅎㅎㅎ

마음편한 곳이 명당이지요.

오웃 진리입니다. 자신의 마음이 편한곳이 명당이지요 ㅎㅎㅎ 수선화님은 명당을 찾으신듯합니다. ㅎㅎㅎㅎㅎ

동양의 풍수주리 외에도, 자연과학, 초과학 분야가 근접한 분야일까요? 한편, 우리가 오랫동안 일상적으로 사용해온 말들 중에서도 실마리가 있지 않을까요?

기운이 없어. 기운센 천하장사. 오메 기죽어 .... ^^

ㅎㅎㅎ 일상에서 분명 우리는 알고 있지도 않을까 생각되네요. 명당은 저도 신경쓰고 있어요.ㅎㅎㅎㅎ

이 영화 때문만은 아니지만, 명리학에 새로운 관심이 생겨서 배워보려고 합니다. 음 근데 영화는 언론배급 시사를 통해서 접했었는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흥행이 이렇게 참패할줄은 몰랐지만 ㅎㅎ...

ㅠㅠㅠㅠ 흥행이 안될줄이야 저도 이영화 잘될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