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화성 로켓을 위한 로스엔젤레스 항 개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SpaceX가 우주여행을 위한 항구를 만들거라고 선언했습니다. 그 장소는 로스엔젤레스가 되겠습니다!!!. 십년 후에 우주여행을 위해 미국으로 가야되겠네요. 과연 여권은 필요할까요?ㅋㅋㅋ

머스크는 지난 달 오스틴에서 열린 SXSW 회의에서 Musk는 최초의 BFR 우주선 건설이 이미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엘런 머스크는 지금 최초의 우주선 또는 우주선 간 우주선을 건조 중이며, 내년 상반기에 짧은 비행을 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얘기했습니다. 드디어 우주여행을 빠르게 할 수 있겠네요.

이제 우리 시대에 우주여행을 갈 수 있게 되네요. ㅎㅎㅎ 하지만 우주여행 경비는 1인당 운임 1억1천만원이라고 하는데... 일반 사람들이 갈 수 있을지 미지수이네요..... 아마 싸게 가려면 여러기업들이 생겨야 할텐데... 그리고 미국에 항구가 생기고 다음 항구는 어디가 될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Sort:  

잡스는 디지털 세상에서만 활약한 반면,
머스크는 디지털 세상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까지 결합하는군요..

오호 멋진 비유 감사합니다. 아날로그까지 확장했다라... 크 역시 글재주가 있으신분은 다르시군요

드디어... 우주공항이 생기는건가요 Starport

기대됩니다 ㅎㅎ

ㅎㅎㅎ 드디어 가게되는거겠죠? ㅋㅋㅋㅋ우주공항이라 해야되겠네요 ㅋㅋㅋ 항구라니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여기서 외쳐야 하나요? 스팀 가즈아~~~~~~~~

ㅎㅎㅎ어서 가즈아를 외치게 될 날이 올겁니다ㅋㅋㅋ 한국에 우주공항 생기길 ~

앨런 머스크는 다른 차원에서 온 사람 같아요;;;

정말 다른 차원에서 온 사람같죠? ㅋㅋㅋ 스티브잡스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주네요

놀라운 속도로 개발되고 있는 AI와 결합하면 사고율도 많이 떨어져서 보다 안전한 우주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 생각도 괜찮은거같네요. 우주로 나가게 될려면 자동 비행이 꼭 가능해야 할거 같네요.

앨론머스크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 , 진행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우주도 가보고 싶네요. 화성, 전기차, 태양열 에너지. 앞으로 어떻게 진행 될지 관심이 많이 가네요.

정말 빠르게 개발되고 있습니다. 곧 우주여권 만드실 준비하셔야 될겁니다.ㅋㅋ

흥미로운 글이에요~ 저도 LA에 살았었거든요...

아 그랬군요. ㅎㅎㅎ LA에 좀더 계셨으면 우주로 먼저 가시게 되셨을수도 있지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