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엘론 머스크의 첫 번째 터널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의 엘론머스크의 새로운 도전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Tesla Model X를 이용해서 금속 리프트를 타고 터널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Tesla 와 SpaceX의 CEO이자 엘론머스크는 이전에 터널 사업을 농담으로 시작하였습니다. 2016 년에 로스 앤젤레스의 혼잡 한 고속도로에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터널을 파기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이 되었습니다. ㅎㅎ

머스크는 화요일 기자들과의 대화에서 프로젝트에 대해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그는 터널에서 진짜로 실험했고, 잘 작동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비용이 만만치가 않네요. 초기 터널 비용은 터널링 기계 및 연구 개발 비용을 제외하고 약 1,000 만 달러입니다.

궁극적으로 Musk이 워싱턴에서 뉴욕까지 승객을 29 분 안에 수송할수 있는 진공관의 고속 캡슐 인 하이퍼루프로 일부 프로젝트를 옮기는 것입니다.
현재 Musk은 테슬라 모델 3 또는 출시되지 않은 모델 Y와 같은 전기 자동차 승객을 운송하는 루프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이 나중의 하이퍼루프의 시초가 되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드게임] 젠 마스터 리뷰!!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젠 마스터의 개봉기를 다뤘었습니다. 이번에는 직접 이 게임을 플...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사건!!

저는 국산차 7인승 전기차 구매

대기중입니다.

언제 출시 될까요...?ㅜㅠ

제가 살아 있는 동안 자동차는 얼마나 진화를 거듭할까요~ㅎㅎ

와우 공상과학영화를 현실로 옮기는 분이네요.. ㄷㄷ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런데 솔직히 이번 터널 행사는 별로 놀랄만한 지점은 없었어요. 너무 평이해서 실망이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