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러] 러시아 무기를 사는 중국 (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미중러의 재밌는 관계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image.png

미국 정부는 러시아 군사 장비 구입으로 중국 군에 대한 제재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 처벌은 미국이 무기 제조 업체를 포함한 러시아 정보 기관 및 군대에 소속 된 특정 인물들과 중대한 거래를 하는 것에 관련된 법률에 따라 적용되었다. 미 국무 장관 인 마이크 폼페이 (Mike Pompeo)는 목요일에 블랙리스트를 확장 해 33 명의 러시아인 명단을 추가하여 전체 명단을 72 명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image.png

중국 회사가 러시아 장비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말할 수 없었지만 군사장비의 구매는 12 월과 1 월에 실시되었다고 전했다.
행정부 관계자는 블랙리스트를 확대하려는 목표는 사람들이 그 일을하는 사람과 사업을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도록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롭게 확장 된 블랙리스트에는 2016 년 대선에서 민주당을 해킹하고 소셜 미디어에 선전을 퍼 부어 방해 한 로버트 뮬러 (Robert Mueller) 특별 고문에 의해 기소 된 25 명의 러시아 국민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올해 초 재무부는 미국 시민들이 거래하지 못하도록 특별 법무관이 기소 한 러시아 국민들을 제재했습니다. 미 국무부의 이같은 발언은 외국인들이 명단에 올라있는 사람들과의 접촉에 대한 처벌을받을 수도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러시아가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무기 판매 회사이기 때문에 미국은 모스크바로부터 군사 장비를 구매하는 동맹국을 제재 할 수있는 입장에 서게 될 것이라는 고 하네요. 중국과 관련된 곳도 계속 제제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관계 끝은 어떻게 될것인가 노심초사 지켜봅니다.

Sort:  

서로 서로 으르렁 으르렁 되다가 한방터지는건 아니겠지요.

조심조심 우리나라는 관망해야겠네요 ㅎㅎㅎㅎ

전세계에 전략 자산을 다모아도 미국전략 자산을 이길수없지요.
미국에게 까불다간 골로 가는수가있어요.

힘에의해 지배되는 세상이 참 ... 참 ... 참 ...

ㅎㅎ 무섭네요. 조심조심 한국도 잘 대처하길 바랄뿐이네요. ㅎㅎㅎ

이제는 틀렸어요. 앞으로 경제 폭망 올거애요. 중국 죽으면 같이 죽어야 해요.
군주가 잘못하면 피보는것 국민이지요.

서로 으으렁대는 판에 중간에 낀 나라들이 새우등 터지는건 아닐지 걱정스럽네요 ^^

한국이 젤 걱정이에요 ㅎㅎㅎ 힘이 없으니....

Nice one and thanks to support me, follow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