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진짜 부카티를 만들어!!!(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고로 어디까지 만들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장난감 자동차인 Bugatti Chiron의 구동 가능하게 거의 LEGO 부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LEGO Technic Bugatti Chiron은 총 339 가지 유형의 LEGO Technic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LEGO Technic Bugatti Chiron은 최대 2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 있으며 원본과 동일한 디자인 세부 사항을 지키고 있습니다.

좌석과 대시 보드에서 스티어링 휠 과 상호 연결된 삼각형 세그먼트로 구성된 맞춤형 '스킨'으로 코팅 된 바깥 껍질 자동차의 외형을 형성하기 위해 조절할 수있는 LEGO Technic 패브릭 유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ㅎㅎ

보이시나요? ㅎㅎ 남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자동차와 장난감 레고를 합쳐놓다니!!!

동영상도 첨부했습니다. ㅎㅎ

레고로 심지어 배까지 만들었네요!!!

이배는 거의 창고만하고 많은 사람들이 레고를 만드는데 시간을 들였습니다. 거기다가 실제로 배를 뛰울수 있습니다. 레고자체 성분이 플라스틱이라 바다에 가볍게 뜰수있죠. ㅎㅎㅎ 어쩌면 레고는 3d프린터와 같이 미래의 재료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ㅎㅎㅎ

Sort:  

첨단 소재가 날로 발전 하고 있네요. ~~^^

ㅎㅎㅎ 엄청나게 좋아지죠? ㅎㅎ 레고도 진짜 타고 다닐수있게 제품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저번에도 레고로 만들어진 차를 봤는데... 배 건조까지...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ㅋㅋㅋ

레고로 할 수 있는게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ㅎㅎㅎ 집도 짓는 거 아닐지 몰라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꾹꾹~

감사합니다^^

wow. great it 😎

thanks kk!!

이런 말도 안되는 !!!!
역시 생각의 힘과 행동하는 힘은 대단한것 같아요 멋집니다 ㅎㅎ

레고에서는 저런 프로모션 시도를 많이 하는군요. 이미지 유지에 도움이 되겠지만 역시 재미있는 기업이예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와우. 레고로 뭘 하려고 시도하는 자체도 대단한데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