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AI 개발 중 (휴대 전화 증거 수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찰들에게도 필요한 AI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혹시 이런 영화를 본적 있으신가요? 경찰 로봇이 자아가 생기고 거기에 따라 많은 일이 일어나죠.. 여기에서도 많은 문제를 생각하게 됩니다. 이것처럼 현실에서도 이와 같은 일이 곧 생기지 않을까요?

경찰들도 요즘 많이 힘들죠.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사건을 해달라고 하고, 사건 또한 지능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수집해야 되는 데이터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따라가기 위해 AI가 도입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해석하고 얼굴을 일치시키고 의사 소통의 패턴을 분석 할 수있는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가 범죄 조사에서 압수 된 휴대 전화의 검사 속도를 높이기 위해 영국 경찰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역시 영국이 AI 강국이군요!!.

경찰의 움직임에 따라 프라이버시에 대한 우려와 소프트웨어가 범죄 증거 처리에 편향을 줄 가능성이 제기되기도 합니다.

일상적인 범죄의 경우에도 전화와 노트북으로 발생하는 데이터 양의 기하 급수적 인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경찰과 변호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관리하기 어려운 작업 부하를 처리하기위한 기술적 인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의 사용은 천천히 경찰 업무로 확산되고 있지만, 예견 적 치안 유지와 같은 분야에서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더럼 경찰은 용의자 석방에 대한 적합성을 평가하기 위해 인공 지능을 실험 해 왔습니다.

올해 초 전국 경찰 총장위원회 (Sara Thornton) 의장은 공개 문제에 대해 Crown Prosecution Service와 협력 중이라고 하였고, 이점에 따라 AI 경찰이 도입될지에 성사가 판결 날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경찰 AI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게 현실이되겠어요 좀 무섭네요 ㅎㅎ

오웃 우리 단골님 ㅎㅎㅎ 이제 무서운걸 많이많이 보셔야되용

흥미로운 내용이네요. 미드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미드중에서도 공상 미드가 있나보군요 ㅎㅎㅎㅎ

AI세상이 가까워 질수록 기대도 되지만 한편으로 걱정이 앞서네요. 영화나 TV를 많이 봐서 그런가요 ㅋㅋㅋ

ㅋㅋㅋ영화에서 너무 안좋게 나오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냥 청소로봇쯤일텐데 더럽다고 빗자루로 맞는 날이 오는건 아니겠죠?ㅋㅋㅋ

AI로봇에게 총기허가는 해주지 않겠죠?
뭐 일단 하드웨어가 있으니까 필요가 없을지도 ㅋㅋㅋ

ㅎㅎㅎㅎㅎㅎ총기허가한다면 정말 무서운 세상이 되겠네요..

참 편리하기는 하겠지만
왠지 기계가 인간 세상에 오는 듯한 느낌 때문에 공포감이 생기기도 해요.ㅎ

ㅎㅎㅎㅎ정말 기계가 다스리는 세계가 오고있어요

범죄 방지 또는 예방을 위한 알고리즘 개발이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로봇이란 형체를 갖는 건 극히 일부(이를테면 화재현장 투입)이고
대부분 알고리즘 형태로 치안을 유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범죄예방을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ㅎㅎ

과연 어떻게 될지 ㄷㄷㄷ

나중에 지켜보면 알겠죠?

경찰로봇 이번 생애만날수도 있겠네요.
무섭기도 하고 신기할것 같기도 하네요.
로보캅 이겠죠 아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로봇캅이 될려고 합니다ㅋㅋㅋ곧 한국에도 로봇캅이 생기게되길 바랍니다

채피! 제가 좋아하는 디스트릭트9 감독 작품이라고 해서 꼭 봐야지 벼르고 있던 영화에요~
흥미로운 글 감사합니다!

채피를 좋아하시는군요. ㅎㅎㅎ 저도 이영화 분류를 좋아하지요 저예산이지만 항상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보고나면 항상 생각에 빠지게 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