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녹색환경을 위해 3D 프린터 오토바이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3D프린터로 만들어진 오토바이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독일 제조 회사 인 BigRep은 3D 프린터로 인쇄 된 e-Motorcycle "NERA"의 첫 번째 프로토 타입을 만들었습니다.
해외 뉴스에서도 많이 나오는군요.
오토바이는 세계 최초로 3D 프린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전자 모터 바이크이며 현재 고객이 구매할 목적으로 제조되지는 않았지만 베를린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이 프로토 타입이 3D 인쇄의 가능성을 보여주기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60kg의 무게를 자랑하는 이 자전거는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트레드가있는 에어리스 타이어, 프로그램 가능한 임베디드 LED 조명, 맞춤형 좌석 및 가슴 받침대, 눈에 띄는 마름모꼴 휠 테두리를 비롯한 미래 지향적 인 여러 기능을 장착했습니다.

이 프로토 타입은 엔지니어링 창의력의 한계를 뛰어 넘으며 우리가 알고있는 AM (Additive Manufacturing, 3D printing) 기술을 재구성 할 것입니다.

NERA는 에어 블 타이어 (airless tire), 기능 통합 및 임베디드 센서 기술 개발 기술을 결합해서 새로운 것을 만들어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완전 전기 엔진은 맞춤형 케이스에 장착되며 오토바이는 표준 서스펜션 대신 유연한 범퍼를 특징으로합니다.
전기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하고는 NERA의 모든 구성 요소는 3D 인쇄물입니다. 인쇄물이라 하니 뭔가 이상하네요.ㅎㅎ

아직까지 투박하지만 미래에는 멋진 오토바이를 기대할수 있겠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3D프린터의 기술이 놀랍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일상에서도 파손 된 부분을 3D 프린트로 해당 부품을 만들어서 복구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어서 미ㅐ는 3D 프린트가 일상 한 가운데 있겠죠.

대박사건!!

동력 부분만 있음 달릴수 있습니다. ^^

직접 해보고 싶군요

3D프린터는 참 신기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