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아이구야 바쁘다(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회인이라면 다들 바쁘면서도 딴짓을 많이 하게 됩니다.

저 또한 그런거같네요. ㅎㅎ언제였는지 모르겠지만 일찍 집에 가고 싶었는데... 어느새 일에 빠져 살고 있네요.

스팀잇도 다시 시세가 오르겠죠? ㅎ

계속 스팀달러를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이웃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길 바랍니다.!!

혹시 이 동영상이 기억나시나요? 현대 제네시스가 자율주행이 가능하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광고였습니다.

알고보니 모빌아이라는 회사가 만든 자율주행을 이용하였다고 하네요. BMW 또한 모빌아이라는 회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자율주행연구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모빌아이

소위 ‘카메라 센서’에서 세계 최고 기술을 보유한 이스라엘 기업 모빌아이(Mobile Eye)가 인텔에 153억 달러, 우리 돈으로 약 17조 6,000억 원에 인수됐습니다. 지난주 PSA에 인수된 자동차 제조사 오펠과 복스홀, GM 유럽 금융의 가치가 모두 합해 22억 유로, 우리 돈으로 약 2조 7,000억 원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좀 더 분명하게 보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우와. 17조 6천억. 대박이네요. ㅎㅎ 모빌아이 많이 얘기하던데, 그 정돈줄은 ㅎㅎㅎ

덕분에 평소에 등한시했던 뉴스에 눈뜨게 됩니다.
고맙습니다~^^

기술이 생명이네요. 미래 가치에 투자를 늘리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