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두바이 경찰 비행훈련시작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두바이가 매번 새로운 소식을 전해주네요. 이번에는 드론을 경찰이 사용하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벤처 기업 Hoversurf가 두바이 경찰이 드론을 사용할수있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Hoversurf는 2017 년에 체결 된 거래를 통해 두바이 경찰에게 드론을 제공하고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두바이 경찰 인공 지능 부서는 차량이 도착하기 힘든 지역에 접근하는 데 사용되는 드론이라고 합니다. 2020 년까지 실제로 경찰들이 사용할수 있도록 목표로 삼고있습니다.

이드론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ㅎㅎ

무게 : 253 lbs
총 추력 : 802 lbs
최대 속도 : 60mph
안전한 비행 고도 : 16 ft
조종사와의 비행 시간 : 10-25 분
무인 항공기 모드의 비행 시간 : 최대 40 분
충전 시간 : 2.5 시간
가격 : $ 150,000

이미 2 명의 조종사를 훈련시켰습니다.

그는 eVTOL이 현재의 배터리 기술로 인해 제한적이라고 설명했지만, 특히 배터리 에너지 밀도와 그래 핀 같은 새로운 물질을 도입하는 발전은 미래의 비행 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행시간이 문제가 되는군요 ㅎㅎ

Hoversurf는곧 4개월 뒤에 전시하고 2020 년에 판매 할 계획 인 더 큰 2 인승 비행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항공 우주 산업의 혁신을 위해 매우 기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빠르게 다가옵니다. 여러분도 레저활동으로 드론을 기대할수 있겠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서 피라미가 고래를 이기는 방법

바로 스몬이지!! 압둘라형 졌다고 이글 다운 봇하지 말아줘.ㅜㅜ 아침풍경은 스몬때문에 쉴께.ㅜ...

Sort: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ㅎㅎㅎ 두바이라서 가능한가 봅니다. 우리나라 경찰분들은 아반떼를 주로 타시던데....

진짜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경찰이 쓸정도면 정말 안전하게 사용가능한가 봅니다. ㅎㅎㅎ

인간이 갖는 능력에 또 놀라게 되네요.
대단해요~
엄지척입니다~^^

정말 대단한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헉 엄청 멋지다 했지만 한화로 1억6천만원대에 10~ 25분 비행이면.. ㅋㅋㅋㅋ시간이 아쉽네요.
출동해서 2시간반 충전하고 다시 돌아와야하나..

짜장면 배달은 가능할 시간이네요. ㅎㅎㅎ

짜장면은 충분하겠군요 ㅎㅎㅎㅎㅎ

예. 포르쉐 타고 짜장면 배달 급이네요. ㅎㅎ

ㅎㅎㅎ 시간이 너무 아쉬워요. 순찰도 못할거같네요 ㅎㅎ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혁신적이네요. 안정성이 뒷받침 된다면 좋겠네요 잘읽었습니다 보팅합니다.

안정성은 기술개발이 충분한 상태가 되어야 완벽할텐데 그부분은 저도 의문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ㅎㅎ

우와~~~ 세상 달라지는 소식이 뿜뿜 이네요^^
22D7D487-A339-4B2A-8234-3A9CEA932622.jpeg

ㅎㅎㅎ 감사하빈다. 세상이 정말 많이 변하고 있어요

결국 하긴 하는군요. 드론 이용한다고만 기사가 나왔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