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비오는 압구정 - 브라운 아이즈

in #kr6 years ago

26e8b11ef23e45af234ff1920f58ed0e3f4a5a8a187b0e8ec969e92577d8d588_v1.jpg

아내와 연애시절 내 잘못으로 인해 잠시 이별했을때 비오는 날 술한잔 하면서 아내 생각하며 들었던 노래.

'비오는 압구정'

목소리가 참 듣고 싶었는데 어찌나 전화를 안받아 주던지... 오랜만에 들으니 그때 생각이 많이 납니다.

이제는 아내와 그시절 이야기를 하면 서 웃고 있네요^^

지금 힘들고 어려운 시절인것 같지만 잘 이겨낸다면 먼 훗날 재밌었던 추억으로 남을겁니다.

연인분들~행복하게 연애하세요^^

<가사>
비오는 압구정 골목길에서
그댈 기다리다가 나 혼자 술에 취한밤
혹시나 그댈 마주칠까봐 두시간 지나도록.
마냥 기다리네...oh Rainy day~
어쩌면 이젠 못볼지도 몰라
일부러 니가 다시 날 찾기 전엔
oh rainy day Tonight ~
너와 나의 인연이 여기까지 일까...
몇일전 까지 여기서 널 보곤했는데
오늘은 전화도 꺼놨나봐 그대 목소릴 닮은
서운한 비만 오네 ...

oh Rainy day Tonight ~
너와 나의 인연이 여기 까지 일까
몇일전 까지 여기서 널 보곤 했는데
오늘은 전화도 꺼놨나봐
그댈 기다리다가 나혼자 술에 취한밤
혹시나 그댈 마주칠까봐 두시가 지나도록,
마냥 기다리네 oh Rainy day~
어쩌면 이젠 못볼지도 몰라
일부러 니가 다시 날 찾기전엔...
oh rainy day Tonight 너와 나의 인연이 여기까지
일까 그대 목소릴 닮은 비만 오네...

Sort:  

제가 좋아하는 노래에요..지금 듣고싶네요~ㅠ

플레이리스트에 담아두고 이런날 한번씩 들어줘야 하는 노래죠^^

오늘이 딱! 인데 말이죠~!!!
오늘저녁이라도 가서 넣어둬야겠습니다. 브라운아이즈는 명곡이
많아서 좋아요

해체해서 정말 아쉬운 그룹이죠 ㅠㅠ 언제나 그랬죠도 참 좋은 곡이더라구요^^

그렇죠. 훈날 재미난 추억을 위해 힘든 지금 잘 이겨내야지요..

힘든건 순간이죠. 훈련받을때 매번 듣던 말인데 실제로도 그렇긴 한거 같아요^^

아아...ㅠㅠㅠ
얼마전에 윤건이 비긴어게인에서
혼자 부르는거 들었는데
감성터지는 노래...목소리 하...ㅋㅋ
술한잔 땡기네용..ㅎ

저도 봤습니다. 골목에서 혼자 불렀었죠? 멋지더라구요^^

감성이 달달하시네요. ㅎ

너무 과해서 문제죠. 비오는날이면 넘치는 감성을 주체할수가 없네요ㅠㅠ

노래 좋네요. 마침 오늘 아침에 여긴 비가 조금 왔다능.. ㅎㅎ

감사합니다~비오는날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더라구요^^

아~ 행복하게 연애하고 싶지만... 없네요...ㅠ

올해 꼭 좋은일이 생기실겁니다. 응원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