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밋업 그리고 망망대해에서 담았던 은하수.

in #kr7 years ago

망망대해에서 담았던 한장의 은하수.



어제는 포토코리아 밋업에 처음으로 참가를 했습니다.

포스팅으로만 댓글로만 이어져 오던 같은 모임의 회원분들...

짧지만 즐거웠던 저녁시간...

다들 반가웠습니다...



KakaoTalk_20160610_092144599.jpg




동해에서 배를 타고 일본으로 캠핑을 떠나던 그 망망 대해에서 담았던 은하수 사진 한장.

망망대해를 해매듯 글은 작성하지만 어찌 돌아가는지도 잘 모르던 스팀잇을 조금을 알았던 모임.

이제 조금 감이 잡힌다 해야 할지...

함께 한 분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제.. 내심 기대했던 밋업이었지만..
아무래도 첫 밋업인지라 이갸기도 제대로 나누지 못해 못내 아쉬웠답니다.
특히나 사성님과도 같은 공간에서 제대로 된 이야기를 나누지 못함에
다음번 밋업에는 꼬~옥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를 바라며..

아쉽지만 다른 이야기들은 스팀잇에서 나누려고요 ^^
평안한 밤 되세요~

그러게 말입니다.
소철님과도 대화를 좀 더 하고 싶었지만 자리가 자리인지라...
어제는 알아가는 시작이라고 생각하지요 뭐 ㅎㅎㅎ

안녕하세요. 사성님. :)
만나뵙게 되서 즐거웠습니다.

많은 이야기는 못 나눴지만 그래도 얼굴 뵙고 인사한 것만으로도 반거웠답니다. :D
다음에 더 좋은 날이 있겠죠? :)
날이 많이 추우니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느즈막이 오셔서 인사밖에 나누질 못했습니다.
다음엔 그래도 초면이 아닐테니... 이야기 나누자구요 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분들을 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성님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도 많았는데 우리의 자리는 너무나 멀었기에...ㅋㅋㅋ
이 다음 다시 기회를 잡아볼게요

다음엔 커다란 원형 테이블이 있는 곳에서 뵈요 ㅎㅎㅎ
다 같으 가까울 수 있는 ㅎㅎ

아주아주 좋지요 사성님~ㅎㅎ
훈훈한 목소리가 귀에 아직도 맴도는군요

정말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망망대해에서 잡았던 은하수라 그런지 더 귀해보이네요^^ 사성님께서 그제 밋업에서 알려주신 단타의 비법도 꼭 연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