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 정말 보는 이의 마음은 두근두그!!
넘 무서워요.. 매트가 떨어지면 어쩔려고..ㅠㅠ
하긴.. 저희 1호가 깜빡 엄마가 존 사이에 안방 열려진 창틀에 올라가서 기고 있었던 아찔한 옛 기억이 떠오르네요.. 방충망만 닫겨있고..
윽~~~

저도 걱정되긴 하는데 계속 올라가네요.ㅠㅠ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모험심이 대단한 아이들이네요.
성취감에 뿌듯한 아이 표정을 보세요~ 우왕...
왜 제가 부러운걸까요? 전 아직도 아이인가보네요.
귀한 사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들이라 아직까지 겁이 없네요 댓글이 늦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저희 와이프도 그렇습니다.
아직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애들이 생기고 나이를 먹어가면서
겁이 늘었네요^^;;

지켜야할 것이 있으면 두려움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와하하하 많이 보던 모습 ~~~ 개구쟁이들^^

다치지만 말고 개구지려므나~~~

안다치기만 하면 무슨짓이든 해도 괜찮은데 그쵸~~ ㅋ

개구쟁이들 보실려면 정신없으시겠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맞팔해요^^

저는 아이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올리고 있어요^^

팔로우는 대환영 입니다^^♡♡♡

애들이 크면서 정말 정신없네요.ㅎ
아이들은 뱃속에 있을때 - 기어다닐때 가장 편하다는 말이 참 와닿습니다
맞팔은 이미했고, 댓글이 조금 늦었네요. 감사합니다^^

위험해!!! ㅋㅋ 녀석들 장난기가 넘치네요.^^

네 아직 무서운게 없나봅니다.ㅠㅠ

다치지만 않는다면.. 저런것 아이들에게 정말 재밌긴하죠.^^

안다치면 참 좋을텐데 항상 여기저기 다칩니다.ㅠㅠ
말도 안듣고 너무 좋아하고 신나해서 걱정입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감사합니다. 스팀잇 생소한 단어가 많아서 어렵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56.07
ETH 2524.5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