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포스팅 쉽지 않다-

in #kr7 years ago

스팀잇 이왕 시작한 거 1일 1포스팅을 하자고 다짐을 했지만..

1일 1포스팅 하는게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 애들과 있는 시간에는 더욱 그런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좋은 글들로 1일 1포스팅 이상하시는 스티미언 분들에게 존경과 좋은글에 대한 감사를 보냅니다.ㅎ

벌써 설 연휴는 내일이 마지막인데요.
스티미언분들 모두 남은 연휴 좋은 시간되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혼자서 웃고 싶을때 보는 내 새끼 영상이지만(벌써 1년이 더 지난 영상일 것 같네요.)
보시면 다들 좋아하시리라 생각되는 영상하나로 1일 1포스팅 때워봅니다.ㅎ

Sort:  

1일 1포스팅 정말 쉽지 않죠. ㅜㅜ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

저는 1주일에 1포스팅으로 목표를 잡았어요 ㅎㅎ
1일 1포스팅은 저같이 끈기없는 사람한테는 지속 불가능한 목표같네요 ㅠㅠ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아가들의 웃음소리가 점점 듣기 힘들어지고있어
걱정입니다~
올만에 들어서 행복합니다.

저도 1일 1포스팅중입니다! 요즘은 흑백사진 챌린지때문에 그걸로 때우기도 하네요 ㅋㅋ

어떤 좋은 글보다 좋은 영상이네요 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저도 1일 1글 하려고하는데 어렵네요 !
함께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함께 좋은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일주일 다되어가는데
1일 1포스팅이 만만치 않네요 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아이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1일1포스팅 대단한일이십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립니다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96.99
ETH 2531.7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