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삼촌네 고깃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ansoc입니다.
이번 3월3일 삼삼데이때 논현동에 있는 삼겹살집 다녀왔어요.
image

  1. 위치 : 논현동에 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45(논현동 162)
  2. 메뉴 및 가격 : 삼겹살, 목살, 항정살과 사이드메뉴가 있으며 강남
    고기집임에도 가격이 합리적임.
    image
  3. 맛 : 고기 3가지 종류를 다먹었는데 회전이 빠르고 국내산 생고기라
    그런지 매우 신선했음. 두툼하고 오래된 고기에서 나는 비린내
    를 찾아볼수가 없음. 특히 묵은지로 만든 김치찌개는 그야말로 일품임. 김치찌개로 소주 1병 가능. 다른 사이드도 꼭 먹어봐야함.
    한라산 소주를 취급하는 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안바쁠땐 고기도 친절한 사장과 직원이 어느정도 구워줌.
    image
  4. 총평 : 사장과 직원이 엄청 친절해서 1인분 더 시키는집인데 신선한 고기로 육즙에서 나는 향이좋은 고기집. 한라산과 김치찌개, 삼겹살 조합에 애주가라면 소주 각 2병 거뜬
  5. 평점
  • 중독성 : 70% 친절함과 고기질, 가격 3박자로 재구매하셔도 좋을듯
  • 호감도 : 95% 삼겹살, 목살, 항정살 싫어하는 5프로 빼면 좋지아니
    한가
  • 독창성 : 60% 사이드가 판가름하는데 볶음밥, 주먹밥, 김치찌개가
    나름 독창적이고 이집의 강점임

@sansoc은 맛만 추구합니다.^^

맛에대한 다양한 의견 나눠주세요~~!!

Sort:  

강남 치고는 가격이 저렴하긴 하네요.
그리고 제가 고기집 김치찌개를 좋아하는데, 일품이라고 하니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보증합니다.
2번 시켰어요.
살짝 시큼한 맛인데 이런거 싫어하신다면 살짝 호불호가 있을수도요.
이집 회전이면 언제가도 맛좋은 고기 드실수 있을거에요

어우~~ 맛나겠어요~~ 소주한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소주와 삼겹살은 항상 옳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