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여행기(7)

in #kr6 years ago


교토로 가기 위해 다시 역으로 가는 버스를 탔다




시골 내내 삼나무인지 뭔지 하는 숲이 잔뜩 이어진다.




비상구












산이라 비가 왔다 말았다














Sort:  

재미있게 본 애니 중에.. 최취병기의 도입부를 떠올리게 하는 마을풍경이네요. 어쩌다보니 한 다섯 번쯤 본 듯. 마지막 사진은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셔터를 눌렀을듯한 집이네요.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 사진들을 짚으시니 안목은 모르겠더라도 유심히 봐 주시는 것 같아서 기쁩니다

여기서 최취병기 이야기를 하셨었군요.

여기서 기억난 김에 영화후기도 썼지요ㅎㅎ근데 요새 갑자기 왜 그런지 스팀잇에 손이 잘 안가네요.

아버지..그래도 제 유튜브에 덧글을 다는 것은 잊지 마십시오 제게 나아갈 힘을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