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음악 [1026] OSTER project - MARSHMALLOW HOLIC

in #kr6 years ago

夢見がちに言葉を交わし合って一ヶ月
유메미가치니 코토바오 카와시앗_테 잇_카게츠
꿈 같은 대화들 서로 나누며 1개월
指先から伝わる熱量が眩しかった二ヶ月
유비사키카라 츠타와루 네츠료-가 마부시캇_타 니카게츠
손끝에서 전해지는 열이 눈부셨던 2개월
どんなときでも一番側にいて感じ合う
돈-나 토키데모 이치방- 소바니 이테 칸-지아우
어느 때라도 제일 먼저 곁에 있기에 서로 느끼는
恋する私の小さなハートはまるで
코이스루 와타시노 치-사나 하-토와 마루데
사랑을 하는 나의 작은 하트는 마치
マシュマロ
마슈마로
마시멜로우
そして今夜もまた
소시테 콩-야모 마타
그리고 오늘 밤도 또
まだ知らない私を教えて
마다 시라나이 와타시오 오시에테
아직 모르는 나를 가르쳐 줘
震える指で くしゃくしゃの包みを開いて
후루에루 유비데 쿠샤쿠샤노 츠츠미오 히라이테
떨리는 손가락으로 구겨진 보따리를 열고
温かな手で包み込んで
아타타카나 테데 츠츠미콘-데
따스한 손으로 감싸고
高鳴る胸に あふれ出した甘い香りが
다카나루 무네니 아후레다시타 아마이 카오리가
두근대는 가슴에 넘치기 시작한 달콤한 향이
私のすべてを溶かしてしまう
와타시노 스베테오 토카시테시마우
나의 모든 것을 녹여버려



意味あり気な沈黙に包まれて50秒
이미아리게나 친-모쿠니 츠츠마레테 고쥬-뵤
의미있는 듯한 침묵에 감싸여서 50초
瞬き合図に唇重なり合って20秒
마바타키 아이즈니 쿠치비루 카사나리앗_테 니쥬_뵤
깜빡임을 신호로 입술을 서로 겹치며 20초
どんなときでも護り続けてた領域(テリトリー)は
돈-나 토키데모 마모리츠즈케테타 료-이키 (테리토리-)와
어느 때에도 계속 지켜온 영역은
ふわふわ揺れてあなたを求めているの
후와후와 유레테 아나타오 모토메테이루노
둥실둥실 흔들리며 너를 원하고 있어
マシュマロ
마슈마로
마시멜로우
早く 焦(じ)らさないで
하야쿠 지라사나이데
빨리 애태우지 말아
まだ知らない私に会いにきて
마다 시라나이 와타시니 아이니 키테
아직 모르는 나를 만나러 와
震える指で探って二人の楽園を
후루에루 유비데 사굿_테 후라티노 라쿠엔-오
떨리는 손가락으로 더듬어서 두 사람의 낙원을
柔らかな愛 感じ取って
야와라카나 아이 칸-지톳_테
포근한 사랑을 감지하고
高鳴る胸に あふれ出す甘い誘惑に
타카나루 무네니 아후레다스 아마이 유-와쿠니
두근대는 가슴에 넘쳐흐르는 달콤한 유혹에
もっともっと 夢中になるよ
못_토 못_토 무츄-니 나루요
좀 더 좀 더 푹 빠지자



震える指で くしゃくしゃの包みを開いて
후루에루 유비데 쿠샤쿠샤노 츠츠미오 히라이테
떨리는 손가락으로 구겨진 보따리를 열고
温かな手で包み込んで
아타타카나 테데 츠츠미콘-데
따스한 손으로 감싸고
高鳴る胸に あふれ出した甘い香りが
다카나루 무네니 아후레다시타 아마이 카오리가
두근대는 가슴에 넘치기 시작한 달콤한 향이
私のすべてを溶かしてしまう
와타시노 스베테오 토카시테시마우
나의 모든 것을 녹여버려


작업노트

夢見がちに言葉を交わし合って一ヶ月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まだ知らない私を教えて
일본어로도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나를' 과 '아직 모르는 나 자신에 대해' 둘 다 가능한가 고심해봤는데(만일 하나만 가능하다면 그렇게 고침) 둘 다 될 것 같다.

번역 신청 받습니다

Sort:  

통통튀는 듯한 느낌이 있는 배경음과...
녹아내릴 듯한 목소리가 참 듣기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