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일이..... 알려 주시면 감사....

in #kr6 years ago (edited)

이상한 일이 벌어져서 문의드립니다. 오후에 포스팅한 서승 선생님 관련 포스팅 <재일교포 간첩단은 왜 생겨났나> 보팅이 원래 13 스달 이상이었는데 갑자기 2 스달 이하로 급전직하돼 있습니다....
.
스달 등락에 따라 다소 다운이 되는 건 알고 있는데 이렇게 포스팅 하나가 급속도로 다운된 건 처음이라 ....
.
여러분의 답변을 요청드립니다. 이건 무슨 다운보팅의 결과인가요 ?

P.S 이건 보상 안되는 걸로 설정했는데 왜 또 보상이 붙는지 ㅠㅠ 아이고 컴맹 힘들어요

.
  이 포스팅에는 보팅 안해 주셔도 됩니다.   다른 포스팅 보시고 맘이 생기면 보팅해 주셔요.  별 건 아니지만 속이 좀 거시기해지기도 합니다.  어쨌건 많은 분들이 보팅해 주신 건데  크게든 작게든 까이는 건 안타깝네요
Sort:  

확인해보니 버니샌더스라는 외국 양아치가 하나 다운보팅을 퍼붓고 갔군요.

다운봇 된 만큼은 제가 복원해드렸습니다.

버니 한테 당하셨어요. 젠장... 또 나타나다니... 토끼새끼..
https://steemit.com/kr/@cowboybebop/429

세상에...이런 일이 있었다니요!!
그런데..산하님께서는 가즈아 태그를 사용하지 않으셨는데도
다운보팅을 당하셨네요? ㅠㅠ

전 그런 거 뭔지도 모릅.....

그러게요 산하님...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ㅋㅋㅋ 네.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ㅋㅋ

다운보팅 아니고서는 그런일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확인해보셔야겠는데요.

7B071725-D12B-4A73-8220-D3D89984DE7D.jpeg

혹시 저 창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업보트 다운보트 내역 상세요

busy.org에 가시면 나옵니다 ㅎㅎ

아니 웬 외국인이 ㅠㅠ

이런이런... 다운봇 당하셨군요

위로의 업보트 하고 갑니다 ㅠㅠ

보팅 횟수가 적혀있는 화살표를 누르시면 + 아이디 가 업보팅을 누른 사람들이고 - 아이디 가 다운보팅을 누른 사람들입니다. 현재 외국 클랜이 kr 커뮤니티 쪽에 시비걸러 또 온 것 같네요. 주기적으로 발발하고 있는데 이번엔 무슨 명분으로 들어왔는지 원...

다운보팅이라는게 있었네요 ㅇㅁㅇ!!! 무섭...

아놔 이 토끼 새끼가 여기도 깽판치고 다니는 군요.
언젠가 랩업 하면 꼭 갚아줘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16.34
ETH 2583.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