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악은 없는 오늘의 일기

in #kr6 years ago

진심으로 위로의 말을 건넵니다. 최근에 여자친구네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너서 그런지 남일같지가 않네요. 저는 @piggypet님과 솔이를 실제로 뵌 적이 없지만, 솔이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살았다는 것은 확실하게 느껴지네요. 솔이도 함께 지내는 동안 행복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기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위로의 댓글에 감사합니다 ㅠㅡㅠ! 저도 소식을 전했을 때 남자친구도 너무 슬펐다고 하더라구요. 솔이는 행복했고 앞으로도 어느 곳에서나 행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가 잘 못해준게 생각나지만 저는 일단 솔이덕분에 참 행복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