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매매일지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9시부터 6시까지 거의 풀 수업이라 매매 할 시간이 없는데.. 쉬는시간에 눈이 가서 몇 종목 매매 했습니다.
지금 집와서 둘러 봤는데 대북하고 방탄주가 많이 빠졌네요.. 오늘 매매 했으면 노다지 장이였는데 아쉽...
수업 때문에 매매를 잘 못하므로 오늘은 스캘연습이 아니라 그냥 생활비 벌라고 매매 했습니다...
하나대투 계좌는 수익금을 목적으로 매매하고
키움계좌는 연습계좌라서 수익률을 목적으로 미수몰빵 매매를 합니다.

6월 4일 매매일지.jpg

오늘은 약 손실로 마무리 했습니다.
오전에 키이스트, 리드로 수익보고 종료했다가 삼바가 하두 이뻐보여서 미수 몰빵으로 한번 들어갔다가 그냥 나왔습니다. 아직 배팅력이 많이 아쉽네요.. 저번에 크게 털린 게 아직 회복이 안된 듯...

리드.jpg
리드입니다.
쉬는시간에 mts로 보고 잽싸게 들어가서 수익보고 나왔습니다. 팔고도 거의 15%가 더 올랐네요.. 아쉽..

키이스트.jpg
키이스트입니다.
이 역시.. 낙주..
낙주 매매를 하두 많이 하다보니까 그냥 차트 스윽보고 그 다음 호가창만 보고 매매하네요.
예전엔 차트 죽어라 봤는데
경험치가 좀 쌓여서 그런지 그냥 이런 종목이 이 상황에 이정도 떨어졌으면 여기가 바닥이다~ 하고 사네요..
말로는 그럴싸~한데 아직 부족합니다. 그렇게 잘하면 몰빵 배팅들어갔죠... ㅎㅎ

삼바.jpg
삼바입니다.
너무 아쉬운 종목... 수업중에 mts로 매매 해서 그런가... 아니면 대형주 낙주 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아님 배팅을 크게해서 흔들려서 그런가...

손실 볼 자리가 아니였는데.. 좀 아쉽네요.. 들어간 자리가 절때 손해 볼 자리가 아니였는데.. 쩝;;
쉬는시간에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매수 한거라.. 좀 매매가 급했나 봅니다.

팬스타는 심심해서 정찰병 들어 갔다가 그냥 귀찮아서 팔았습니다. 상한가 갔네요.. ㅜㅜ
pn풍년은 모아가는 종목입니다.
유에스티는 일봉상으로 반등 보고 있습니다. 내일도 하락할 시 매수 들어갈 예정입다. 그냥 1주 사놨음

오늘 삼바만 손실 안 봤으면 퍼펙트인데.. 많이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78.25
ETH 2671.3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