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초밥 박용석 스시

in #kr7 years ago (edited)

<홍대 박용석 스시>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65-1 광남벨라스아파트

1주일에 한번은 꼭 가는 홍대/합정
항상 뭔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은데
왜 땡기는 음식은 항상 없는지.....
함참을 고민하다 스시로 결정

1.jpg

매번 홍대를 지나면서 한번은 가봐야지 했던
박용석 스시 이날 우리는 박용석 스시 세트(15000원)을 주문했다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푸짐한 한상이 셋팅!!
구성은 모듬 초밥 / 미니우동 /취김
겉보기에 조금은 허접해 보였던 우동이지만
결국 국물까지 다 마시게 했던 맛

2.jpg

사실 스시를 미친듯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 자태를 보고 있자면 안먹을 수가 없다

전체적으로 회가 크고 두툼했고
밥의 양이 많지는 않다고들 하는데
밥의 양은 평범 한 것 같았다

3.jpg

본격적인 먹방 시작

4.jpg

5.jpg

화가 정말 두툼해서 쫄깃 쫄깃한게
식감이 아주 좋았다 비록 사진에는 없지만
연어초밥이 맛있었다

6.jpg

7.jpg

개인적으로 튀김은 썩 맛있찌는 않았다
바삭하다기 보다는 조금은 딱딱한 느낌?

8.jpg

평소 육식파인 나에게 큰 기대를 안겨줬던
소고기 초밥 하지만 맛은 실망을 안겨준....

어느 맛집이나 다 그렇듯이 막 미친듯이 맛있다거나
그렇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라 나쁘지 않았다

저녁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하셨으면 좋겠다

Sort:  

오 스시 맛있어보입니다
저도 스시 먹스팀은 안올린것같네요 ㅎㅎㅎ
담에 먹으러가야겠습니당

안녕하세요 희제님ㅋㅋㅋㅋ 배고플땐 희제스팀!! 댓글 감사합니당

“Your diet is a bank account. Good food choices are good investment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