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P20160618_134159251_539856BA-DFF8-4586-977E-09FB7C770EA5.JPG

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스팀잇 가입승인 메일이 떨어진 뉴비입니다.

아는 지인이 추천해서 이렇게 가입 인사글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20대 중반이고 소설책을 좋아하고 작게나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정치, 외교, 여행, 게임 최근에는 비트코인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처음이고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많으니 많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맞팔 많이 많이 해주세요^^

<사진은 제가 키우는 댕댕이입니다>

Sort: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반갑습니다. ^^
댕댕이도 안녕!!!
모쪼록 즐거운 스팀잇이 되세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맞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댕댕이도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이쁜 댕댕이 사진 자주 올릴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관심있으신 부분이 많이 있군요.^^ 다들 스팀에 들어올때 가입승인에 많은 시간이 걸리나보네요.^^ 요즘에 신규로 들어오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요즘 많이 핫한거 같아요.
제 지인은 3일만에 승인 났다고 했는데... 최근에는 최소 2주일은 걸리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볼 계획입니다!

안녕하세욧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관심사가 광범위하시군요 ㅎㅎ 앞으로 다양한 분야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 드리고가요!

네이버 블로그엔 소설책을 읽고 리뷰하고 있어요.
아마 정치나 외교, IT분야는 글을 쓰는 입장이 아니라 정보를 받는 입장일거 같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아가가 너무 이뻐요~
저는 말티 두마리를 키우고 있고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랍니다~~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진짜 강아지가 얘기같아요 ㅎㅎㅎ 키운지 3년 넘어가는데 아직도 넘 이쁘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