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식단

in #kr6 years ago

쉐이크만 먹으면 밤에 미친듯이 배고프거나 하진않나여? 저녁 다이어트를 생각 중인데 꽤 배고플 것 같아서요 ㅠㅠ ㅋㅋ

Sort:  

쉐이크에 단백질가루나 바나나 반개 넣고 갈면 (저지방 우유200ml) 꽤 든든해요.
입이 심심할 뿐이지 배는 그닥 안고파요.. 그리고 일찍 자야해요 ㅋ
밤은 다이어트의 큰 적입니다.. ^^
오이나, 당근, 브로콜리등을 잘라서 락앤락에 담아놓고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 드시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건 저만의 방법인데 너무 뭔가 씹고 싶을땐 맨김을 박박 찢어먹어요 ㅋㅋ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ㅋ

오 그렇군요! 제가 진짜 입이 심심해서 많이 먹는 스타일인데 김은 정말 꿀팁이네요.ㅋㅋㅋ그 김은 꼭 소금과 챔기름 안바른 김이어야 겠지요? ㅠ ㅋㅋㅋ

네~~~ 그냥 맨김이요 ㅎㅎ
먹을만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