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 트와이스 멤버들 소개글 #7 다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ana0805입니다~

오늘도 미나에 이어 다현 소개글을 올립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다운로드 (21).jpeg

다현은 1998년 5월 28일에 태어났습니다!
다현의 실명은 김다현입니다ㅎ

다현의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이고, 노란호랑이띠입니다!
다현의 좌우명은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입니다.

다운로드 (22).jpeg

다현의 취미는 음악감상하기랑 피아노치기 입니다!!
특기는 춤하고 랩입니다^~^

그리고, 다현은 작년 2월 한림예고를 졸업하였습니다ㅎㅎ

다운로드 (23).jpeg

다현의 연습생기간은 3년 4개월입니다.

그리고, 다현은 'sixteen'때 독수리춤이라는 춤이랑
손방구랩을 해서 인기를 얻었었습니다ㅎㅋ 그리고, 지금 jyp에 소속되어있는 소미는 "저 언니는 분명히 살아남아"라는 말도 했었다네요ㅎㅋ

흥과 끼로 무대를 장악했었죠^~^

다운로드 (24).jpeg

그리고, 트와이스로 데뷔해 리드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게됩니다!!

그리고 10월 22일에 나온 'TT'에서 "너무해! 너무해!"라는 킬링파트를 맡으면서 여러 사람들에게 전파가 됩니다ㅎㅋ

인가18.gif

정말 귀엽네요ㅎㅎ

다운로드 (25).jpeg

이제, 다현의 별명에 대해 알아볼까요?

다현은 피부가 하얘서 두부라는 별명을 갖고있습니다ㅎㅋ

그리고, 다현이 흥이 많아 흥+두부가 합쳐져 흥둡이라고도 많이 불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트와이스가 만들어질때 학생이었던 다현, 채영, 쯔위 를 급식단이라고 별명을 만들었었습니다. 다현은 제일 나이가 많아 급식단장 이라고 불렸습니다ㅎㅋ 이제는 다 성인이 되네요!!

이렇게 다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트와이스의 개개인 매력들이 다 다양하지 않나요??

Sort:  

독수리 귀욤ㅋㅋ

맞아요!!ㅋㅋ

You really look like a dummy, and it is very adorable and also beautiful to see..

Wonderful post ..Best of luck friend ✫
Transfer 0.200 to 10 SBD/ steem to @mrbean1 and put the link of your post in the public memo you get 50 to 200 UPVOT and resteem for +3700 follower by @mrbean1

17회 로또 보너스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17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40.51
ETH 2911.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