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멤버들 소개글 ^~^((#2 정연

in #kr7 years ago

다운로드 (30).jpeg

안녕하세요! sana0805입니다^~^
오늘도 스팀잇분들께 트와이스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네요ㅎㅋ

어제는 '나연' 에 대한 글을 썼는데 오늘은 '정연' 을 써볼까 합니다. 많이 읽어주시고 보팅은 필수인거 아시죠?ㅎㅋ

d__.jpg

정연은 1996년 11월 1일입니다.
실명은 유정연입니다!!
별자리는 전갈자리이고 붉은쥐띠입니다^~^
그리고 나연과같은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네요ㅎ 그리고 정연은 아버지가 '유창준' 셰프분이시고,
누나는 '공승연' 탤런트입니다!!

취미는 먹방하고 동영상보기입니다!!
특기는 핸드폰 게임이라네요ㅎㅋ
그리고 정연의 좌우명은 "인생은 선택이다"입니다.

160421_JYP엔터테인먼트_05.jpeg

정연의 연습생 기간은 5년 8개월입니다.
정연은 sm과 jyp 둘다 오디션합격소식이 들렸는데 jyp가 더 끌려서 왔다고 하네요ㅎ 트와이스 팬으로서 다행입니다^~^

정연도 나연이랑 같이 원래는 '식스믹스'라는 걸그룹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 무산되고 'sixteen'에 참가합니다. 이때 정연은 작은 얼굴과 좋은 비율로 눈길을 받았었습니다.

144234.jpg

이후, 정연은 트와이스로 데뷔한 후 리드보컬을 맡게됩니다. 그리고 정연을 생각하면 생각나는게 하나있죠. 단발머리입니다. 여자인데도 보이쉬한 매력이 잘 어울리는건 정연이 처음이었습니다. 걸크러쉬 정연 !!! 지금은 머리를 기르는 중입니다!!

167811.jpg

이제, 정연의 별명에 대해 알아볼까요?
숙소의 정리와 청소를 담당해서 멤버들이 엄마라고 불른다고 하네요ㅎㅋ

그리고, 옛날에는 채영과 재미없어서 노잼형제라고 불렀었습니다. 그때는 정연은 노잼형을 맡았었죠ㅎㅋ 하지만, 지금은 노잼이아닌 꿀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습니다! 꿀잼 형제!!

그리고 예쁜얼굴을 가지고 있는 정연이 얼굴을 막써서 '유또막'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이후로도 많지만 저는 여기까지만 말하겠습니다!!

이렇게 정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연도 많은 매력을 갖고있는거 같지 않나요?
저는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많은 팔로우와 보팅 부탁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비슷한글

  • 트와이스 멤버들 소개글 ^~^((#1 나연

링크 : https://steemit.com/kr/@sana0805/1

1513937906740.jpg

Sort:  

와~ 진짜 요즘 아이돌 볼수록 너무너무 예쁩니다^^

저도네요ㅎ 감사합니다^~^

잘봤씁니다
챙이 소개글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나이 순서대로 하는중이니 조금만 기달려주세요ㅠ!!

역시 정연!

갓정연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