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관보다 중요한 본질

in #kr6 years ago

비유로 예를든 게임얘기는 좀 생각이 다른데 만약 최근의 UI를 하다가 과거의 UI로하라면 상당한 불편함을 느껴서 꺼려지긴 할겁니다. 확장팩개념으로 외국 온라인의 업데이트가 안되는지역은 사람들이 거기가지말고 다른데서 하라고할정도니....물론 그러거나 말거나 보상이 높으면 상쇄하긴합니다. 사실상 지금의 리니지가 유지되는건 현거래때문이니....

Sort:  

오... 넵. 디자인이나 ui는 정말 호불호가 갈리긴하는것 같습니다. 뭔가 게임에 잘 아시는것 같네요 전 십수년전의 기억을 떠올리다보니 추억과 향수에 젖은것 같습니다 . ㅋㅋ

오래된게임에서 한번씩 나오는 주제라 ㅎㅎㅎㅎ 옛날이 좋았다vs미화된 기억이다 정도의 주제죠. 한번씩보던거라 그냥 지나치지 못했네요

생각이 다름을 표현해주셔서 좋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435.53
ETH 3559.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