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얌체족들이 아예 진화를하고 있었군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6001806_0_20180216173918660.jpg

"식사 끝낸 '얌체 쇼핑족' 카트 버리고 유유히 퇴장"이란 제목의 기사입니다.
제목만보고선 카트로 쇼핑하는척만하고 시식코너등을 도는 사람들 얘긴가
싶었는데 제 생각이 모자랐음을 느끼게해주는 기사내용이네요.

요약하면 실제 쇼핑을하는것처럼 물건을 카트에 담고 아직 결제하지 않은
먹을거리들을 먹은다음에 적당한 곳에 카트를 버려두고 도망간다는 내용입니다.
사진의 카트는 그렇게 버려진 카트라고 하네요. 이미 먹은 물품은 말할것도
없고 미개봉하거나 남은 제품도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들은 이미 변질되어
폐기처분해서 피해가 크다고 합니다. 한가지 의문인건 이미 절도나 다를바없는
행위인거같은데 마트 관계자는 제재할 근거가 없다고 하네요. 결제를 안하고
제품을 소비했는데도 법에 저촉이 안되나 싶습니다. 아니면 물건을 카트에
담아두고 빙빙돌다가 버리고가는 경우일까요? 이건 악의적인 영업방해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할 수 있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마트 진상이란게 사용후 교환요구나 시식코너만 쓸고가는정도로 생각하던
저에게 새로운 경지를 보여준 기사였습니다. 한국기업들의 고위직들이
어차피 자기들이 응대하는게 아니니 블랙컨슈머에 제대로 대처를 안해서
더더욱 악질 블랙컨슈머로 진화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얌체가 아니라 범죄수준이네요..ㄷㄷㄷ
물건값에 저렇게 허비되는 비용이 포함돼 있을 걸 생각하면 빡침이.. 언제나 세상은 상상 그 이상입니다..

그렇게생각하면 저사람들의 비용을 부담하는셈이군요

저런 양심들을 절도범으로 강하게 조치해야 합니다.

처벌을 못한다는게 의아하죠 ㅎㅎㅎㅎ

대형마트가 얼마나 영악한데 처벌을 못할까요?

블랙컨슈머가 오래도록있는걸보면 그쪽엔 별다른 대책이 없는거같습니다

세상은 요지경~~~!
속이네요 ㅋ

그렇죠 ㅎㅎㅎㅎ

와 진짜 별사람들이 다 있네요 처벌을 못한다는게 더 이해가 안되네요

그러게말이죠 왜 안되는건지

너무하네요! 이런일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