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에 점령당한 네이버 기사

in #kr7 years ago (edited)

네이버.png

네이버2.png

살다보니 중국어댓글이 네이버 베댓을 점령한 광경도 보는군요.
아무래도 기사에 언급된 중국 선수의 반칙으로 인한 퇴장으로 불만을 품고
공격을 가한것으로 보입니다만 자세한 정황은 알기 힘드네요.
중국어로 써놔서 한국인들 대부분은 무슨소린지도 못보는
상황이기도하고..... 해당 기사 링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엄청난 일이네요. 별것 아니라고 생각은 하지만 참 재미난 상황입니다. ㅎㅎ

흔히볼수없는일이죠 ㅎㅎㅎㅎ

이게 무슨 일인가요??? 처음 보는 일이네요..

중국에서 한국으로 테러온거죠 ㅎㅎㅎ 사실 한국인들도 한번씩 하는일이긴하네요

대부분 조작에 대해서 언급하고... 조작해서 이기고 싶냐고 하고

평창 비하 발언도 있군요... 중간에는 2002 피파 월드컵도 다시 재조사 해봐야한다고 하고

근데 그래 봤자... 기사를 쓴건 저희고 트래픽 엄청 들어오고 저 몇만명 중에

1퍼센트만 광고 눌렀어도 저 기자의 수익으로 전부 돌아가니 뭐

남는 장사네요 ㅎㅎ 열폭해서 저렇게 말하는것 뿐이니...너무 반응하실 필요 없을 거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상당수는 매크로같은거라고 생각되네요 ㅎㅎㅎㅎ

욕도 알아들어야 욕이라고 뭐라하는지 모르니 그저 웃기기만 하네욬ㅋㅋㅋ

번역기로 해석도 잘안되고 ㅎㅎ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