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미지 검색에서 이미지 보기 버튼이 사라졌었군요

in #kr7 years ago

구글.png

이미지.jpg

이미지 보기와 이미지로 검색 기능이 사라지고 덤으로 저작권이 적용될 수
있다는 문구가 생겼습니다. 이미지로 검색은 크롬키면 할 수 있으니깐
큰 상관은 없는데 이미지 보기 기능이 사라진건 뼈아프네요. 원본 사진이
짤려있어도 이미지 보기로 하면 뜨는 경우도 있었고 출처 사이트에서 직접
보려면 페이지 변경이나 밀림등으로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미지 보기 누르면 그런 수고가 없어서 매우 편한기능이었는데 말이죠.

저작권 문구가 생긴걸로 짐작하신분들도 있지만 이런 변화가 있게된건
2번째 이미지에 써있는 gettyimages란 회사가 구글이 이미지 검색에서
썸네일이 아닌 풀스크린 이미지를 제공하는게 저작권 침해를 조장한다고
2016년에 고소했었고 현재의 변화는 이 결과로 보입니다. 전세계의
유저들이 이 변화에 짜증을 내고 있지만 법대로하는 결과가 바뀌긴
힘들것으로보입니다. 저작권을 지키다보면 불편해지는게 당연하기도하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앗.. 그렇네요. 게티이미지가 구글을 바꾸다니..ㄷㄷ 대단한 일이네요.ㅋㅋ 사진 한장에 저작권을 신경 써야하나 싶기도하고, 저게 맞는 것도 같고.. 잘 모르겠네요ㅎㅎ

저도 그렇고 보통 이미지는 그냥 가져가는 경우가 많으니 ㅎㅎㅎㅎ

앗...편하게 이용했는데 이제 이미지보기를 사용할수 없군요ㅠ 아쉽긴하지만 저작권을 위한것이니 이제 거기에 또 맞춰가야겠네요

사실 고소한곳이 그정도로 대단한 회사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이런 일도 있군요...
좋은글 팔로워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