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의 식당 가격이 문제가 되고있군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인터넷 커뮤니티에 평창에서 먹은 메뉴를 올리고 가격을 공개하면서
너무 비싸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반면에 악의적이라는 주장도 있구요.

0002792050_001_20180123115358789.jpg

먼저 뉴스에도 올라온 1만 1300원짜리 구성입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원글은
pgr21에 올라온 글인것 같습니다. 국제방송센터(IBC)의 메뉴이며 뉴스에
올라온만큼 관계자에 물어본거 같으며 가격은 맞는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한건 식빵 한 쪽에 1500원이라네요. 조직위 관계자는 역대 국제대회들의
평균을 감안해 책정한것이고 다른곳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런 분석은 다른
국제대회도 참가해본 기자들이 할 수 있을거 같은데 그런 기사는 안보이네요.

p1.jpg

p2.jpg

그다음 유명한건 자원봉사자들이 먹는것으로 추정되는 8000원 메뉴입니다.
이 사진은 웃긴대학에 올라온글로 보이는데요 앞서말한 상반되는 주장이
댓글에서 싸우고있습니다만 최종적으로 글쓴이가 사진을 더 올리고 반박한
사람들은 더 말이 없던걸로보아 글쓴이의 말이 말이 맞는거 같네요.
제가 올린 사진도 보니까 추가로 찍은 사진인데 이 사진이 더 많이
퍼져있기에 다음으로 유명한사진이니만큼 유지했습니다.

p3.jpeg

p4.jpeg

마지막은 사진 출처들을 찾다가 찾은 에펨코리아에 올라온 메뉴입니다.
여기도 8천원이지만 기본메뉴는 무제한 리필가능하단 점에서 비싸지만
납득 가능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나름 원본들을 찾으면서 댓글들을 본결과
소속구역에 따라 수준차는 좀 있어보입니다만 전반적으로 비싸보입니다.
말로는 현재 평창지역 물가 전체가 비싼상황이라는거 같더군요.
몇몇사람들은 자원봉사를 가려다가 식사의 상태와 추가적으로 자원봉사자들
업무도 원활하지않다는 말을 듣고 안가겠다는 댓글을 달아놨습니다.
평창 조직위에서 인천아시안게임을 교훈삼아 준비했다고 했었는데
그때와 비슷한 자원봉사자 문제가 불거져나올거 같은 상황이네요.....

Sort:  

대외적으로는 세계의 축제라고 선전하지만... 이런 것들 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정치인들의 치적용이죠 뭐....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코인 가격이 떨어지니 평창 식비 가격이 상승하나요! ㅋㅋㅋㅋ

올림픽까지 우상향인거 같네요 ㅎㅎㅎㅎ

헐 무한리필이라고 할지라도 별거 없어보이는데 8천원이라니.. 너무하네요.ㅠ

상대적이죠. 워낙 위에것들이 심해서 ㅎㅎㅎㅎ

한국의 인심을 보여주네요^^

한국의 관광지가 기피받는 이유죠 ㅎㅎㅎㅎ

우리나라 특유의 '정'은 사라진지 오래된거 같습니다;

정도 아는사람한테고 모르는사람한텐.....

무언가 확실히 잘못된거 같네요. 진짜. 제대로좀 해주는게 없을까요 ㅠㅠ

예상되긴했죠 인천이란 전례가 있어서.....

국제 대회를 참고한다니 이럴때 좋은 가격으로 어필하면 홍보효과만 수백억이 넘을것을...

공급업체만 돈벌겠죠 ㅎㅎㅎㅎ

아 대박이네요..정말.. 이건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행사전부터 이러면 행사때는 어떨련지....

와.. 자원봉사자들도 밥을 사먹어야되는걸까요?,..
아니면 나라에서 지원해줘서 그냥 단가를 높게 잡아버린 걸까요...
어찌됐든 심각한 수준이네요

이게 식대는 나온다는 말도 있고 안나온단말도 있어서 좀 애매합니다 사람마다 다른거같은데....그래도 결국 저렇게 책정해놓으면 공급하는 업체에선 저만큼 받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