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로 소에 감염되는 기생충이 눈에 감염된 여성

in #kr6 years ago (edited)

213eye-worm.JPG

인간의눈을 감염시키는 기생충은 두종류가 알려졌었는데요 이번에 미국에서
새로운 기생충에 감염된 여성이 발견되어 한종류 늘어나야할거 같네요.
이 기생충은 집파리(face fly)에 의해 전파되며 지금까지는 미국,캐나다의
소에서만 발견되었다고합니다. 감염된 여성은 농촌지역에 살았기 때문에
잦은 야외활동중에 감염된것으로 추정되고있습니다. 눈 가려움증으로
병원에 갔다가 기생충을 발견하였고 20일간 14마리의 기생충을 눈에서
제거했다고합니다. 다른곳도 아니고 눈같은곳에 기생충이라니....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감염된 안구 사진도 올라왔는데 보기 좋은건 아니라 따로
링크만 올립니다. 보고싶은 사람들만 보세요 ㅎㅎㅎㅎ 링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예전에 얼굴에 있는 기생충 영상보고 닥살 돋앗던 기억이,... 으...

생각하기도 싫죠 ㅎㅎㅎㅎ

ㅡㅡ; 안습입니다

안퍼졌으면하네요

끼에에에에에엑!!!

ㅁㅊ 눈에 저거 들어오면 사람 미칠듯

님 질문이 있는데요 busy.pay한테 보팅 어떻게 받나요? 스팀잇 왕초보 컴알못입니다

https://busy.org 에서 busy태그 달고 쓰면됩니다

고맙읍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