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 OF A THOUSAND DEMONS (CHAPTER ONE)

in #kr6 years ago

quote-you-ve-got-to-be-sure-of-yourself-before-you-can-ever-win-a-prize-napoleon-hill-50-68-62.jpg

내 친구들 모두, 울부 짖는 속담처럼 우리가 agidigbo를;어요. 그것은 그것에 춤을 추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 언어를 이해 한 사람. 뒤에 오는 이야기는 진실 agidigbo이다; 나는 누구야?
그것을 드럼으로 연주하고, 현명한 머리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우리 장로들은 좋아하는 속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어떻게되는지 묻고 싶지 않으십니까? - 우리의 가장 무도회가 잘 치면 머리가 부풀어 오르고 회전합니다. ' .
이제 나는 너를 깊은 북소리의 드럼과 그 다리에 모기처럼 내 드럼 연주에 춤추 길 원치 않는다.
우연히 경적을 울리며, 드럼을 가지고 대머리에서. 내 친구들을 조화롭게, 기쁨과 웃음으로 춤을 추십시오. 청중들은 동전으로 귀염둥이를 울릴 수 있고 옷으로 당신의 길을 닦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여자들이 당신의 춤을 추며 즐겁게 지내기 전에 남자들이 엎드러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을 위해, 당신이이 댄스를 성공하기 원한다면, 여기 당신에게 요청해야만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내 이야기에 등장하는 인물이 자기 자신의 사람에게 말할 때마다, 당신은 자기 자리에 앉고 그 사람처럼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답장이있을 때, 당신이 앉아서 말을 마치고 첫 번째 연사에게 반응하는 것처럼 이야기를 당신 자신과 관련시켜야합니다. 또한, 분별력이있는 사람과 이것이 당신이해야 할 두 번째 임무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진보를 따라 가면서 이야기에서 다양한 지혜를 추출 할 것입니다.
글쎄, 나는 처음에는 너무 많은 것을 말하고 싶지 않아 내가 미천 한 바보가되고, 분명히 우울한 길을 버리고 덤불에 대해 두들겨 맞지 않는 사람이된다. 나는 오히려 지금 나의 드럼을 들고 그것에 착수 할 것이다, 나는
당신은 당신의 아가사를 조정하고, 어깨에 소매를 제대로 던지고, 춤을 준비하고, '나는 춤출 수 있고, 깡통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미묘한 모임입니다. '저를 용서해주십시오. 장로님의 속담입니다.
그것은 모두 아름다운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맑은 새벽, 하타 탄 연무가 집으로 물러 났으며, 숲의 생물들은 여전히 ​​자고 있었고, 뒤뜰의 생물들은 그 날의 섭리를 먹고있었습니다.
새들은 그들의 창조주에 대한 찬양을 불렀다. 즐거운 산들 바람이 우거진 숲속의 어두운 잎과 깊은 어둡고 반짝이는 잎사귀들, 태양이 하나님의 영광 속에서 동쪽에서 일어나서 빛을 세상에 퍼 뜨리며 남자들의 아들들이 매일 매일의 운악을 시작했습니다. 나에게는 나의 가장 좋아하는 의자에 앉아서 나의 존재를 즐기면서 풍성한 만족감으로 그 안에 정착했다.
오래 앉아서 나는 한 노인이 내게 와서 인사했다. 나는 예의에 따라 그를 돌려 줬다. 머무를 욕망 인 것처럼 보이는 것을 지켜 보면서 나는 그에게 의자를 제공하고 그것을 내 얼굴에 대었다. 앉아 있으면, 우리는 유족을 교환하고, 옛 친구와 같은 농담을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사람이 심한 생각으로 고민하는 사람으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을 때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에게 원인을 묻는 것을 고려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스스로 이렇게 말하기 시작했다. '너의 펜과 종이를 들고 내가 지금 말할 이야기를 적어 라. 다른 날까지 그것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오늘 나 자신이 너에게 오지 않았지만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예상외로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고 내 이야기는 나와 함께 죽는다. 하지만 지금 내가 너에게 그것을 건네 주면 너는 부지런히 그것을 취한다. 내가 세상을 만들었어야 만해도 나를 잊지 않을 것이다. '그가 그렇게 말했을 때 나는 쓰는 물건을 가져 오려고 서둘렀다. 그들을 내 식탁으로 데려 가서 안락하게 정착시키고, 낯선 사람에게 내가 지금 그의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말을 시작했습니다.
내 이름은 Akara-ogun으로, 과거의 무시 무시한 사냥꾼 중 한 명인 Spells입니다. 내 자신의
아버지는 사냥꾼이었고, 의약품과 주문을위한 위대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천 팔백 여개의 아가씨, 팔백 이십 아토, 그의 부적이 600 개였습니다. 그 집에는 266 회의 인큐이가 살았고 새들의 숫자는 숫자가 없었다.
그가 떠날 때 집을 지킨 것은 영혼들이었습니다. 아버지가 없을 때 아무도 그 집에 들어 가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초자연적 인 기술에 깊숙이 빠져 있었기 때문에 어머니와는 전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지옥의 가마솥에서 나오는 깊은 숙련 된 마녀 였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버지는 아홉 명의 자녀를두고 있었는데, 나는 그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자녀였습니다. 4 명의 아내와 나의 어머니는 그들 중 가장 나이가 많았다. 그녀에게는 4 명의 자녀가 있었고, 옆에있는 아내는 3 명, 다음 2 명과 4 명은 전혀 없었습니다. 어느 날 어머니와 다른 부인이 싸움을 벌이면서 사건을 아버지에게 전가시켜 정착시켰다.
그는 어머니를 잘못 찾았고, 어머니는 너무 화가 나서 약간의 복수를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마녀에서 무자비 해져서 일 년이 끝나기 전에 아버지의 자녀들 중 8 명이 죽었고 그의 아내 3 명은 같은 길을갔습니다. 그래서 나는 유일한 아이와 어머니를 떠났다.
유일한 아내. 내 친구를 봐. 만약 네가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면 네가하기 전에 네가 그 일에 대해 잘 생각해 보길 빌 겠어. 사실, 당신의 아내는 당신이 서로에게 지칠지라도 아름답다고해야합니다. 서로의 의견을 서로 나눌 필요가 있기 때문에 두뇌의 부족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문제의 핵심은 아닙니다.
Capture.JPG

중요한 것은 그대의 아내가 악을 피지 말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고기를 주며 당신에게 술을주고 당신의 비밀을 가장 잘 받아들이는 당신의 아내이기 때문입니다. 신이 그들과 같은 가까운 생물을 창조해 어떤 방식으로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남자에게 올 수 없다. 아버지가 그의 아내의 손에서 겪은 고통을 말해 주면 진실로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아버지가 준비하고 사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사냥을 한 후에 다소 피곤하고 나무 그루터기에 앉아 쉬었다. 그는 일어 서서 일어 서서 오랫동안 앉지 않았고, 그 사람 앞에서 땅이 쪼개지기 시작하고 담배에서 연기가 위로 쏟아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순간 연기가 내 아버지가 두터워 앉아서 볼 수 없었던 모든 지역을 채웠습니다. 그분에 관한 모든 것이 뻔뻔스럽게 검은 색으로 변했습니다. 그가 탈출의 길을 찾기 시작했을 때에도 그는 연기가 한 지점에서 서로 융합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았고, 너무 빨리 깜박이기 전에 완전히 융합되어 땅에 묻은 칼이 손에 낀 채로 아버지에게로왔다.
아버지는 즉시 자신의 발 뒤꿈치에 달려 들었지만 그 사람은 그에게 멈추라 고 청했습니다.
'내가 인류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없습니까? 나는 하늘의 금고에서 오늘도 도착했다.
당신의 계정에 내가 이리로 왔고, 제 목적은 당신을 죽이는 것이 었습니다. 오늘 어디에서 뛰 십시요; 내가 그렇게 솔직히 죽일 것이다. '그가 이렇게 말했을 때, 아버지는 정말로 두려웠지만 심지어 그의 마음을 한 남자처럼 강철을 댔다.'진실로 내가 너희를 관찰 할 때, 나는 너희가이 세상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나는 또한 손에 든 칼이 나를 위해 필멸의 위험을 불러 일으킨다는 것을 알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간청 하오니, 나는 불사의 하나님의 이름으로 너희에게 명하노니, 나의 범죄의 본질을 내게 말하지 말라. '그 사람이 예수 께 대답하여 가로되, 네가 네가 심히 상처를 입혔다는 것을 알지 못 하느냐? 만드는 사람? 너는 그의 조상을 망쳤다. 열일곱 영혼을 하늘에 보내 셨다. 아직 그 시간을 하나님 께 맡기지 않으셨습니까? '이 말은 아버지에게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는 마술과 매력에 정통했다. 그는 아무도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대답했습니다. '이것이 진정으로 당신의 불만이라면, 당신의 사명은 다른 사람에게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아닙니다.
내가 태어난 날 이후로 나는 아무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았다. 나는 그의 사업에 대해 일하는 사람을 보지 않고 자신의 존재에 불만을 표시한다. 나는 부자를 보지 않고 부러워서 고난을 받는다. 그의 저녁 식사에서 한 남자를 볼 때 나는 내 자신의 길을 계속 간다. 나는 어떤 남자에게도 상처를 입히지 않았다. 나는 내 인생에서 남자를 쏘지 않았다. 그래서 너는 내 인생을 주장 할 수 있고, 나는 죄가있다! '그는 아버지가 연설을 끝내기를 기다렸다. 그는 대답했다. '네가 손을 든 사람이 아무도 죽이지 않았지만, 너는 가난한 무고한 사람들의 고통에 책임이있다. 당신의 눈을 크게 뜨고 당신의 몸의 단순한 아름다움을 위해 짙은 색의 마녀와 결혼했습니다. 그것은 선한 행위입니까? 너의 많은 아내들의 피가 너를 부르지 않니? 8 명의 자녀를 상대로 한 범죄가 목에 걸리지 않았습니까? 그리고이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결코 당신이 유죄가 아니었다 고 말해주는 담즙이 있습니까?
악의? 실제로 치료법은 없습니다. 너를 죽여라. '그런 다음에야 제 아버지가 그런 종류의
여인이 아내에게 데려가므로 그 사람이 그에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이제 내가 죄를지었습니다. 나에게는 내가 통제 할 수없는 아내가있다. 나는 남편처럼 이름 만 지었다. 내가해야 할 일은 떠났어.
원상태로 돌이키면 안되는 길을 소홀히했습니다. 제 손에서 죽을 가치가있는 생물은 제가 칭찬에 빠져 있습니다.
아, 천국의 낯선 사람이 나를 용서해주십시오. '그가 이것을 들었을 때, 그 남자는 내 아버지를 용서했다.
그리고 그를 죽이기를 원했지만 그는 집에 돌아온 순간에 반드시 어머니를 죽음에 처해야한다고 경고했다. 그렇게 말하면서 그는 숲으로 향했고 그렇게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그가 나갔을 때 아버지는 총을 들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그가 택한 길은 마을로가는 길에 오크로 필드를 통과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가 거기에 왔을 때 저녁이었고, 달은 이미 위로 있었고, 들판으로 올라가서 그는 다른 쪽을 들여다 보았고 그 방향에서 접근하는 누군가를 보았습니다. 빨리 그는 나무를 기어 올라이 사람이 무엇인지 알기를 기다렸다. 그 그림은 커다란 개미집으로 사라질 때까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영양이 나왔습니다.
anthill, 입력 필드와 okro에 먹이를 시작했다. 우리 아버지는 그 총을 가져 와서 그 괴물을 참아 주시고 용광로를 두개골에 넣었습니다. 총은 인간의 부르짖 음 인 영양에서 나온 것보다 빨리 소리를 지르지 않았습니다. '아, 저만 저입니다!'그날 밤 아버지는 들판에서 작은 헛에서 잠을 잤습니다. 햇빛이 부러 졌을 때 그는 영양이 총상을 입은 곳으로 갔지만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피의 흔적을 따라 가기 시작했고, 그 흔적이 집안을 인도한다는 것을 발견 한 것은 놀랄만 한 일이었습니다. 그는 집에 도착할 때까지 따라 갔다. 그러나 미드 타운에서는 흔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가 자기 자신의 현관 계단에 다다를 때까지 다시 오지 않았다.
우리 엄마 방.
나는 그날 밤 집에서 잤다. 아버지가 떠날 때마다 나는 밤을 보냈다.
왜냐하면 영혼은 밤중에 하나의 평화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 어머니도 집에서 거의 잤지 않았고 아버지 만이 허락 해 주셨습니다. 아버지가 내 방의 문을 여는 것처럼 나는 집으로 돌아 왔고, 문을 열었을 때 어머니가 들어서 자마자 나는 비행기를 타지 않는 것이 전부였다. 그녀의 머리부터 그녀의 어깨까지는 인간 이었지만 나머지는 전적으로 영양이었습니다.
그녀는 모두 피와 피의 무리로 덮여있었습니다. 내 아버지는 그녀를 만졌어. 그녀는 죽어서 부패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그녀는 밤에 영양을 훔쳐 오크로의 들판에서 잔치를 베풀었다. 그리고 어머니도 죽으 셨고, 아버지도 그녀를 따라 갔을 때 거의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날부터 나는 고아가되었고, 고아가되었고, 어버이는 없었다. 그래서 부모님의 이야기를 끝내고 내 자신의 차례가옵니다. 너의 노동을 나의 친구에게 인사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