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스팀파워를 충전해봤습니다. 아구구 힘들었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 블록체인 기술 (+코인 투자) 과 관련해서 서핑하다가 들어오게 된 스티밋

가입부터 순탄하지 않았습니다. 가입하고 확인 메일 같은 게 오고..1~2일 안에 승인 메일을 보내준다고 안내는 봤는데

승인 메일은 오질 않아서 다시 가입 --> 기다림 --> 다시 가입 --> 승인 ^^

제 경우는 참 힘들고 어렵게 들어왔습니다.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 업보팅, 다운보팅 등등, 그 동안 활동했던 커뮤니티의 방식과는 많이 달라서 당황하고

난 이제 늙어서 못 따라가는구나 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매일 몇시간씩 글도 보고, 링크도 따라가서 강의도 보고 하면서 보팅도 자주 하고 했지만..

아뿔사 ~ 제가 아무리 보팅을 해도 스팀파워가 없으면 [의미 없음] 이더군요 ^^.. 다행히 자동으로 스팀파워 임대가 돼있어서

아주 약간은 도움이 되었나 봅니다.

이왕 폭락장 와서 포기한 김에..이더리움 약간을 송금해서 스팀파워를 충전해봤습니다.

처음하니깐..좀 떨리기도 하고 날릴까봐 걱정도 되고..그런데 파워업 성공했습니다.

앞으로, 보팅하면서도 덜 미안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아직도 잘 모르는 게 있는가 봅니다. 퍼센트는 또 뭔가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ㅎㅎ 축하드립니다! 퍼센트는 보팅파워라고.. 댓글로 말씀드리긴 어렵구
다음 글을 참조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lawyergt/-24959a04dfaed

오 ~ 정말 잘 정리되어있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계속 공부해야 하네요 ~~막강한 스팀파워 가지시길 바라면서 도움은 안되지만 보통하고 갑니다

축하드립니다 :) 보팅 할때 숫자가 올라가니 신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