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7일차, 보상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ambok 입니다.

일주일 전 스팀잇 첫 로그인 후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개인 브런치를 통해 발행하던 콘텐츠 2개를 업로드했습니다.  그때는 태그도 콘텐츠에 맞춰서 입력했었죠. #kr, #kr-newbi 같은 태그나 스팀잇에 대한 기본 이해도 전혀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올라간 콘텐츠는 해외 봇들에 의해서 보팅을 받았습니다. ;; 각각 $0.07, $0.05를 받았죠. 처음 시작한 만큼 무에서 유가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무척 재밌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오늘 오전에 각각에 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스팀달러로 $0.058이들어왔습니다. 평소 업비트에서 한 번씩 스팀과 스팀달러를 검색했었는데(현재 시간 기준 0.00034490에 4,993KRW네요. ), $0.05면 굉장히 큰 금액이 아닌가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착각이고 오해였죠..... 

금일 실제로 수량을 입력해보니 200~300원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ㅎㅎ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실제 한화로 가치가 있으려면 엄청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제 글을 보시고 스팀잇을 처음 하시는 분들도 오해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돈이 그 돈이 아닙니다. !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처음에 달러를 액면그대로 이해해서 오해했었어요 ㅎㅎ 업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wanabe ㅎㅎ 작가도 아닌 개인의 글 쓰기가 광고 없이 수익이 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엄청 대단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ㅋ 뭔가 진짜 신기한 아이디어들이 넘치느 세상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rockontra ㅎㅎ 맞아요 ~ 뒤쳐지지 않게 노력해야겠어요.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첫보상이 밤에 나오는데 기대되네요 ㅎ

@wooboo ㅎㅎ 축하드립니다. ! 좋은 결과 공유해주세요 ~

저도 지금 초보라 뭐가뭔지@_@ 그래도 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죠?ㅎㅎ

그럼요 ㅎㅎ 아직도 배울게 저도 많은걸요. ~ 배울게 많다는 것도 기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63.38
ETH 2445.3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