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리의 마술 + 1.5% 프로젝트] 단타마저 힘든 상황

in #kr6 years ago (edited)

112.jpg

[복리의 마술 + 1.5%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하루 1.5% 복리로 인생 반등을 꿈꾸는 @salthd 입니다.
오랜많에 시황을 올려 드리네요. 지금까지 별다른 특이사항이 없이 횡보가 지속되어 .. 기다리고 있썼답니다.
결론만 말씀 드리면, 하락 다이버전스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내려가면 $5900까지는 볼수 있겠네요.
EOS 또한 FUD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써서 가격 하락이 예상됩니다.
현금보유가 답인듯 합니다.
당당하게 손절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쉽지 않은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횡보가, 하락이 얼마나 지속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다들 현명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1. BTC




  • 나의 원칙
  1. 매수하고 버티지 말고 버티다 매수해라.
  2. -1.5%
  3. +5%
  4. 원칙을 지키기 싫으면 그냥 은행에 돈을 넣어라.
  5. 영원히 안내려올것같은 코인도 언젠간 내려온다.조급해하지마라.
Sort:  

장이 좋아지기를 바라는 1인 추가입니다.

네, 저도 기다리고있습니다.

This post received a 31%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alth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alth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1%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제목이..... 단타?

저...정답!!!

You have recieved a free upvote from minnowpond, Send 0.1 -> 2 SBD with your post url as the memo to recieve an upvote from up to 100 accounts!

This post has received a 51.35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salthd.

무슨 말인지 잘 알 수가 없군요.
아무튼 코인시장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데드크로스가 오면 다시 바닥찍고 올라오는데 .. 매우 오래 걸릴수도 있습니다.

새벽이 오는 줄 알았더니 여전히 오밤중인가보네요.
원칙을 단호하게 정립할 시기인가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넵 힘들지만 이겨나가야 하겠죠.. 이러다 다시 올라가는게 코인판이니까요!!

하락장이 정말 기네요 ㅜㅜ

지긋지긋한 하락장입니다 정말

2번 3번 정말 지키기 어려운데 이것만 잘해도 투자에 성공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손절이 참 어렵지만 반드시 손절라인을 잡아 놓아야 하지 않을까요!!

자기만의 매수매도 원칙이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네요. 자신만의 원칙이 깨지지 않는다면 꾸준한 수익이 기대될것 같네요.

얻는것도 중요하지만 잃지않는것또한 중요한 시기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