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내마음대로 간장삼겹조림 덮밥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하는 내용 다 이겨내고 다 겪어내야 결혼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안해봐서 모름..
오늘은 아마도 본방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부푼 기대를 안고

Sort:  

ㅋㅋㅋㅋㅋ 그냥 다 안겪고 결혼안하는게.....? 술만 안드셨다면 본방사수했겠는데 과연 본방사수하셨나여 ㅋㅋㅋㅋ 저는.....못했숩니다 ㅠㅠ 해인아...

본방사수 못함. 언니 남친한테 해인아가 뭐니. 해인형부라 해야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지금 이런저런이유로 짜증이 머리끝까지 차올라 마음다스리기가 무척이나 힘들어 숨이 막혔는데 ㅋㅋ 이 댓글에 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결혼만 안했어도 ‘싸우자’였는데 해인이 유난님께 양보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둘이 뭐하는거죠?) 다른 누군가보면 둘다 ㅂㅁ이겠어요 ㅌㅋㅋㅋㅋㅋㅌ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영감을 얻어 가즈아에 글 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