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팬아트] @saloon1st 님의 김부각을 처음 맛본 이송이의 흐느낌처럼

in #kr6 years ago

아이고. 눈물 찔끔입니다. 그림에 맞춰 살을 빼보는 노력의 시도를 해보겠습니다. 참.. 너무 고마워서. 아이고 뭐라 말씀을 드려야할지.. 글 재주 없는 사람은 만나서 마음 모두 전하겠습니다. (만나도 데면데면 ㅋㅋ) 감사합니다.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림 그려주신 아티스트님!!!!!!!!!! 감사합니다.

Sort:  

나중에 실제 모습과 비슷하게 얼굴 부분 변경해서 그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저야말로 감사드려요 살룬 유난님...♥

아뇨 수정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모를 다급함이 느껴지는군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