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말live] 얼어죽을 것 같은 날에는 춘천을.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 미스터 부엉이 보니까 @cagecorn 님 생각이 나네요.
입춘이 다가오고 있군요.
전혀 몰랐어요. ㅋㅋㅋㅋ
남친한테 차이고 친구 두명 태우고 춘천 소양강댐 가서 번데기 사먹으며 벤치에서 몸부림 치던 생각이 납니다. ㅋㅋㅋ
추억이죠.. 블록체인에 남기면 안되는... ㅋㅋㅋㅋ

Sort:  

저도 입춘인 줄 모르고 있다가 당일에 알았습니다.
그러나 이게 입춘이야?? 라며 의아해했죠ㅎㅎㅎ

블록체인에 남기면 안되는 몸부림 치던 이야기...
이렇게 티져만 남기시는 군요... ㅎㅎ

저 부르셨어요?(화색)

ㅋㅋㅋㅋ 이거 알람 해놨어요?

아뇨 그치만 크툴루의 부름마냥 남이 제 얘기하는 건 들을 수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