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업 끝!!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_유난님_2.jpg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살룬 유난입니다.
드디어 초등학교 수업이 끝났습니다.
처음엔 너무 어려웠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어렸거든요.
열정만 가득했던거 같아요.
2학기가 되니 몰라보게 자란 아이들이 수업을 척척 소화해 내는 것을 보며 마지막엔 매우 아쉬웠습니다.
더 가르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하고 싶었습니다.





저의 하트 송이님께 부탁드렸습니다.
하트 @leesongyi





IMG_7905.jpg








2학기엔 타악 수업을 좀 많이 했습니다.
만들기로는 말렛을 만들었구요.




IMG_7843.jpg






제 생각엔 말렛 만들기 수업은 대한민국에서 최초가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저도 만들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서 말렛을 완성하였고 아이들과 만드는데..
아이들은 고무밴드 감는게 안되더군요. 2학년 전교생의 고무밴드를 감아줬더니 손가락에 물집이 잡혔지 뭡니까. 하하하
그렇게 말렛으로 페트병을 두드렸습니다.
연주 영상은 아이들 초상권 문제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2학년 교과서에 마라카스 만들기가 있어요.
1학기때 만든 마라카스를 함께 연주하였습니다.
히어로들이 연주하는 모습을 엽서로 만들어 달라고 하트 송이님께 의뢰를 하였구요.
생각한 것 보다 너무 잘나와서 하트 송이님께 하트 3만개 날린 것 같아요.
나눠주는 날도 어찌나 두근대던지.






IMG_7904.jpg






엽서에 비닐을 씌웁니다.
사진 보다는 색상이 좀 더 밝아요.






IMG_7906.jpg






나눠주면서 느끼지만 엽서보다는 아이들은 젤리와 사탕색에 더 관심을 보입니다.
역시나.. 사탕 색 바꿔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7907.jpg






240개를 포장하고






IMG_7908.jpg






각 반별 포장은 송이님께서 해주셨어요.
포장 끝에 의문의 엽서 한장이 나와서... 어느 반에서 빠진건지 몰라 생각이 많아지기도 했지요. ㅋㅋㅋㅋㅋ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을 1년간 가르칠 수 있는 경험을 쌓게 된 소중한 한해였습니다.
물론 저 혼자 못가르쳐서 담임 선생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셨어요.
담임 선생님들의 노하우와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정말 존경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낯선곳에서 멍하니 앉아 있는 제게 말동무 해주신 준비물실 선생님도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 선생님들, 준비물실 선생님, 이송이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Sort:  

ㅋㅋ정이 많이 드셨겠어요:> 아이들도 음악시간이 재미있었을것 같아요~

7개반 중에 한명 울었네요 ㅋㅋㅋㅋ 이제 녀석들 이름 좀 알아가는데.. 아쉽습니다. ㅋㅋ

정 많은 살룬님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초등학교 선생님들의 노고에 존경을 표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훈훈하게 돌아오셨군요ㅋㅋ

그쵸.. 그 사이에 또 학생들이 욕하는 걸 들어버렸지만.. 아.. 아이들이 거칠어져 가는 과정이 보이네요.. 성장이라 할 수 있겠지요.. .ㅠㅜ

ㅎㅎㅎ 1년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방학 하지 않은 학교가 있어 끝까지 열심히 해보렵니다. ^^

또 어랜만이에요 ㅎㅎㅎ잘ㅊ지내시죠?ㅋㅋ
고생하셨네요 1년동안 맘고생도 많으셨지만ㅎㅎ

감사합니다. ^^ 올 한해 정말 알차고 힘들게 보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송년회때 할말 많을 것 같아요 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ㅎ

앗 오랜만이에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오랜만이네요!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물론 송이님에 대한 사랑도. ㅎㅎㅎ)
히어로들이 말렛을 들고 페트병 연주를 하는 거였군요. 성냥개비인줄.. ㅋㅋㅋ

재활용 악기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해본 한해였어요. 근데 저학년이라 같이 만들기 하기엔 위험한 도구 사용이 안돼서 상상만으로 끝냈네요. 잘 지내시죠?

헤어지기 너무 아쉬우셨겠어요. 사랑이 가득한 마음을 가지신 살룬유난님께 배운 아이들도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을 것 같아요.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조금 더 건강 챙기시고 체력 보충하세요. ^^

크으 감동을 주는 댓글 감사합니다. 한해를 정신 없이 보내니.. 내년 일자리 알아봐야되는데 엄두가 안나네요. ㅋㅋㅋㅋ 즐거운 연말 되셔용

아이들은 느리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것 같아요.

그쵸 행동은 느린데 성장이 빨라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