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곤소곤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쉿!








나만 당첨되고 싶은 이벤트
리스팀하면 당첨 확률이 떨어지겠죠?

무슨 이벤트냐면

IMG_5436.jpg




방금 마트에서 담금주와 비스프리 물병 3개를 샀어요.
물병은 깨끗이 씻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집에 있는 약초를 꺼냅니다.





집에 왜 저런 약초가 있죠? ㅋㅋㅋㅋ

구기자, 복분자, 야관문, 음양곽 들어갑니다.

효능은 검색해보셔요. 몇몇 이름만 들어도 어떤 효능인지 아실 겁니다.







IMG_5437.jpg




구기자 1
복분자 1
야관문 5
음양곽 2의 비율로 넣습니다.






IMG_5438.jpg




소주 꼴꼴꼴 넣어주고




IMG_5439.jpg




조금 비싼 랩으로 밀봉합니다.




IMG_5440.jpg




약주 완성입니다.
두달 뒤에 드시면 됩니다.
써서 못 드시는 분은 받으시고 바로 설탕 3스푼 넣고 두달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벤트 신청방법

  • 미성년자 안돼요.
  • 이벤트 마감은 2018년 1월 16일 23시 59분 입니다.
  • 댓글에 신청이라고 적습니다.
  • 꼭 필요하신 분은 댓글 두번 적습니다. (두번 적으면 확률 두배. 세번 이상 적으면 탈락. 필요한 사연도 적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 해외는 죄송합니다. (국제우편 보낼줄 몰라서...) 국내 주소 있으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

  • 2018년 1월 17일에 발표합니다.
  • 저보다 명성도 높으신 분 1분 낮으신 분 2분 추첨합니다.
  • 신청자가 3명이면 3명 모두 드립니다.
  • 신청자가 1명이면 한분께 3병 드립니다.
  • 드신 효능에 대해서 저한테 말씀하시면 성희롱으로 신고할꺼에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saloon1st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saloon1st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제가 외국에 있어 못 받으니, 저희 부모님께.. +_+ㅎㅎㅎ 가즈앗!

신청 1회 완료!

이... 이건 꼭 받아야되!!! 가즈아!!

가즈아~!!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능은 성희롱이란 말씀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여자한테도 좋은걸까요 ...? 일단 응원만합니다 ㅋㅋ

넵. 응원 감사합니다. 과연 누가 뽑힐까요. 두근 두근

신청합니다 !!!! ^^

으윽... 약소주는 너무 써서 무리입니다...필요하신 다른 분들을 위해 양보양보.

그쵸. 30도니까 ㅠㅜ 담엔 달달한 과실주 할까요? ^^

시....신청합니다 제발요

두번쓰..고갑니다앗

신청 2회 완료!!!

엇흠..신청합니다,..

않이.. 무슨 하다하다 이런 이벤트가 다있슴 야관문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이건 내껍니다 신청하겠읍니다. 밤을 열어보고 싶네요 저도

엇ㅎ흠...또 신청합니다...ㅎㅎㅋㅋ

ㅋㅋㅋㅋ 신청 2회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788.21
ETH 2472.3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