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2 (@loveis0819/@betty310 → @salmonbooks)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204_234815359.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loveis0819님과 @betty310님으로부터 동시에 지명받았습니다.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mysticblu님입니다!!
내일은 내일의 지원자분을 찾아볼텐데요 혹시 아직 안하신 분 중에 해보고 싶으신분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

Sort:  

요즘 sevendaybnwchallenge
사진 많이올리세요.
저 이번에 500팔로워 이벤트 겸 게임 만들어 봐서 홍보 왔어요.
한번 참여 해보세요 ㅎㅎ
https://steemit.com/kr/@happyvirus/500-event-click-click-hot

감사합니다 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참여하러 갈게요!

흑백사진을 보면 뭔가 되게 아련한 기분이 드는듯 합니다..! ㅎㅎ
컬러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팔로우 누르고 갈게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영화에서나 실제로도 꿈을 꿀 때 흑백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래서 더 아련한 느낌을 받게되는게 아닌가 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ㅎㅎ 자주 피드에서 뵈어요.

연우책방님 사진마저 귀엽게 찍으시면 어떡합니까 :) ㅋㅋㅋ

ㅎㅎㅎ 겨울에 왠지 나무에 입힌 털실옷과 인형을 보고 있노라니 자꾸 눈길이 가서요 :)

연어책방님 요즘 나무들에 뜨개로 옷 입혀둔 곳이 있더라구요. 이것도 그 사진인가요? 작업자분이 누구신지 귀엽네요. 귀여운 인형까지 달아놓으시구

몇년 전에 어떤 외국의 할머니들이 뜨개질을 하셔서 나무 따뜻하라고 옷을 입히셔서 화제가 된 이후로 나무에 옷을 입혀주는 것이 널리 퍼진 것 같아요 :) 이곳은 저의 부모님이 계시는 아파트 단지인데요 ㅎㅎ 이곳에는 특이하게 털옷만이 아니라 인형들도 이렇게 달려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어느분의 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지만, 볼 때마다 눈길이 가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64.82
ETH 2641.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