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1 (@loveis0819 → @salmonbooks)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203_185428630.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loveis0819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어제 단 두잔의 칵테일을 마시고 하루 종일 나른해서 깜빡하고 있었어요.
처음 해보는 챌린지라 어쩐지 두근거렸습니다. :) 지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masakim님입니다!!
저와 소통하시는 분들 중에서 이 챌린지를 안하신 분을 찾느라 시간이 걸렸습니다. ㄷㄷ :)

Sort:  

이거 안하신 분 찾는거 쉬운일이 아니죠 ㅋㅋㅋ 저는 지금 서울 가는중입니다!

오 ㅋㅋ 어서 올라오세요 :)

덕분에 내일 좋은 전시 보게 됐네요^^! 감사해요 :)

제가 감사하지요! :)

어제 뵈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멋진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successtrainer님! ㅎㅎ 집에 왔더니 교보에서 책도 배송되었더라구요 ㅎㅎㅎ

한자의 커피와 그리고 적을 종이와 펜이 있다면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죠.
그럼 오늘도 좋은 시간 되세요!!

네 ㅎㅎㅎ 이렇게 추운 날은 정말 더욱 커피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집에 와서 난방을 틀고 편하게 있으니 더욱 좋네요 :) happyvirus님도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앗 저도 @salmonbooks님 지명했는데ㅜㅜ하기 전에 진행 중이시거나 진행하셨었는지 확인이 필요하겠어요ㅜㅜ

앗! 정말 간발의 차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그렇지만 저를 지명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 오늘 올릴 흑백사진은 @loveis0819님의 프로젝트와 공동으로 하면 되지요 :)

헤헤 감사합니다~😂센스쟁이셔~!

오드리햅번 커피네요~~ !! ^^ 예뻐요

네 ㅎㅎㅎ 저곳에 가면 오드리헵번 카페는 오드리헵번 재단의 라이센스를 갖고 있는 유일한 카페입니다란 말이 항상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ㅎㅎ 유나님도 가보셨나요?

지명하는것도 숙제더라능 !저도 오늘 흑백사진 깜빡했어요><

ㅎㅎㅎ 맞아요 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은 대신 집을 나서자마자 찍은 사진이 있어서 그걸 올려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