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바로 !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마 새로운 음악이실겁니다 ㅎㅎ

음악은 들어보지 못했지만 사진만으로도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네요... 내일 출근길에 한 번 들어봐야겠습니다 :) 글 잘 읽었어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출근하면서 들었는데 심장을 쿵쾅쿵쾅하게 만드는 음악이네요... 자주 들어봐야겠어요.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꼭 시간내서 들어볼게요.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해요~

우와.. 이사람.. 뭔가 사랑하게 될것같네요. 지금 두곡 듣고 왓는데 엄청난 포스가 있어요. 정말로 좋은 음악 추천해주셔서 다시 한번더 감사드립니다!

글쓰고나서 생각해보니 음악이 생소해서 스티미언분들이 별로 안좋아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거든요.마음에 드셨다니 추천하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듭니다!

음악추천 감사해요 잘듣고가요 ^^

감사합니다 ^^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 추천 감사합니다 :)

한 번 들어볼게요. 추천 고맙습니다. ^^

정말 특이하네요. 뭐라고해야되나 생음악?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아티스트의 작품에 그의 인생과 철학이 담겨있을 때 예술로 승화되는 듯 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