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서 딘타이펑에 다녀왔습니다ㅎ

in #kr6 years ago

요즘 날씨가 급추워져서 ㅠㅠ

따끈한 요리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딘타이펑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다녀왔습니다.

주소: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팁을 하나 드리면 가시기 하루 전날 딘타이펑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고

다음날 방문하셔서 회원카드를 발급해달라 하신다음에 회원정보에 카드정보를 넣어주시면

멤버십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입하실때 생일을 근처 날짜로 지정해주시면 생일쿠폰이 발급되고,

면or밥 계열 모든 메뉴중 한가지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http://www.dintaifung.co.kr/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u5KMy.jpg

먼저 딘타이펑을 이자리에 있게해준.. 샤오롱바오를.. ㅎㅎ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tYBsS.jpg

노릇노릇 잘 튀겨진 꿔바로우도 시키고~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tWX9U.jpg

튀김옷도 간이 거의 안되서 심심한 편인데다가,

소스가 좀 밍밍하다고 해야하나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ㅎㅎ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tS0fg.jpg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tQlWi.jpg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이 우육면입니다 ㅎㅎ
대만스러운 우육면에서 향이 좀 빠져서 한국사람입맛에 잘 맞고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에 푸짐한 고기를 같이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맛나는 포스팅 잘 봤습니다. tip! 0.5

대만음식 중 펑리수라는 파인애플과자를 엄청 좋아해서
대만이미지가 참 좋아요 ^^ 우육면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깊은맛일것 같네요~~ 쌀쌀한 날씨에 딱! 일것 같아요 ㅎㅎ

저도 펑리수 참 좋아하는데!!!
ㅎㅎㅎ 대만은 물가도 저렴하고 맛난음식도 많고 참 좋은곳이죠..

우와 맛나보이네요! 이곳은 저런 음식을 경험할 곳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ㅋ
그래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우육탕면이라는 라면으로 대신하셔도~^^ㅎㅎ

우와우와 넘 맛있어보여요!!
요즘 같은 날씨에 우육면 딱이겠어요~

회원가입...몰랐던 정보인데 감사합니다!ㅋ

조금이라도 아껴야지요 ~^^ ㅎㅎ

쌀쌀해지니 뜨끈한 음식들이 포스팅을 채우네요. 샤오롱빠오, 우육면, 꿔바로우... 제가 다 좋아하는거네요.(하긴 싫어하는 음식이 없긴합니다만...^^;)

ㅎㅎㅎ 사계절이 뚜렷해서
우리나라 음식이 다양하고 계절마다 땡기는 음식니 있는거같아요^^
중국음식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저도 왠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우리나라 탕수육이 제일 좋습니다!

아아 다들 늦은 밤에 먹스팀을 올리시다니ㅠㅠ 괴롭습니다.... 야식 땡길 때라 더 맛있어 보여요ㅠㅅ ㅠ

발달러가나님 ㅎㅎ
먹스팀은 야밤에 올려야 제맛아니겠습니까ㅎ
저만 살이 찔수는 없으니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aios/5xpgai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육면 한입 너무 끌리네요 ㅠㅠ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탕면 진짜 맛있었는데...
우와 침고입니다..
할인 정보까지 자세히 주셔서 감사해요!

대만 우육면 정말 맛있죠 ㅎㅎ
하지만 너무 로컬음식점에서 먹으면 향이 ㅠㅠ

저는 그 향도 너무 좋아요! 아 이 밤에 군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914.22
ETH 3108.8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