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엔 소고기만한게 없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aios입니다.

며칠전에.. 기분전환할겸 소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정육식당을 찾아봤는데..

근처에 마땅한곳이 없어서 비싼 양촌리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혹시 화곡 신월 근처에 괜찮은 정육식당 아시면 소개해주세요^^

양촌리 화곡동점
주소:서울 강서구 화곡로 109

)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RXHQ.jpg

돼지갈비 1인분에 무려 17,000원.. 맛있긴 한데 너무 비싸요ㅠㅠ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Q5ZeO.jpg

소고기는 정육식당처럼 요렇게 원하는걸 들고가시면 됩니다ㅎ

저는 등심의 떡심을 좋아하지 않고, 마블링이 마블마블하게 박힌 부드러운 부위를 좋아합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Q4BZo.jpg

그래서 오늘은 살치살을 골라봤습니다ㅎ

전능하신 참숯님 입장하시고..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TkXg.jpg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IT4e.jpg

야채와 양파채,동치미 셋팅을 한 다음에..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MJLI.jpg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G8yS.jpg

적당히 구워진 고기가 질겨지지 않도록 재빨리 코너쪽으로 빼고나서..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HvOy.jpg

양파채와 함께 촵촵촵!!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DWa6.jpg

쌈을 싸서 촵촵촵!!!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CyUG.jpg

소고기로 배를 채우는건 사치니까..
밥을 시켜봅니다 ㅎㅎ
된장국이 딸려나오는데 시골된장국이에요!! 구수하니 맛납니다.

맛있게 잘 먹고 배를 두들기며 매장을 나섭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hVPuxVW6Kl83u5qPwMRs.jpg

......

......

......

image_6968362041503041677659.jpg

역시 소고기는 남이 사줄때 먹어야 합니다 !!

Sort:  

크하!!!!!
근처네요.... 가봐야겠네요!!! 좋은 공유 감사 합니다^^

동네 주민이신 @tworld님이시군요^^

맛은있습니다만 ㅎㅎㅎ 꼭 남한테 얻어드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마이갓.. 마블이 장난아니네요 ㅜㅜ
미국에서는 왠지 저런 고기를 보기 힘든것 같아요

맛은 좋지만 건강에 안좋다고 해서인지..
외국에서는 마블링 많지 않은것을 선호한다고 들었는데 정말인가보네요^^
건강엔 안좋다고 해도 저 부드러운 맛을 포기할수가 없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 10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aios/5reqog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돼지고기가 17000원이라니 소고기 값이네요 ㄷㄷ

네 ㅎㅎ 돼지갈비도 맛은 있는데, 여기가 가격이 좀 비싸죠...ㅠㅠ

소고기는 남이 사줄때 먹어야 합니다 ~~
공감 공감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고나서 계산할때 왜 속이 쓰린지 ㅎㅎㅎ

오 ~~ 마블링이 살아있네여 ^^

마블링이 끝내주죠ㅎㅎ?
씹는순간 부드러움이 확 퍼집니다~~ ㅎㅎ

ㅋㅋㅋ 보기만 해도 행복하군요

우왓!!! 정말 새벽에 위를자극하는 사진이네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