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찜닭을 먹고왔네요 ㅎ

in #kr6 years ago

김포몰 김포공항점에 갔다가

오랜만에 찜닭을 먹고왔습니다.

봉추찜닭 김포롯데몰점
주소: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38 스카이시티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uLPr4.jpg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v1efw.jpg

찜닭소자에 두가지치즈토핑을 시켜봤습니다.
찜닭에 치즈토핑은 처음보는데 ㅎㅎ 치즈를 워낙에 좋아해서..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uX6uK.jpg

테두리 치즈는 얹어서 나오고 가운데 치즈는 직원분께서 그라인더에 갈아주십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hTiT2CupO1ptNspuQMkW.jpg

설명에 따라 치즈와함께 당면을 먼저 흡입하고..

찜닭 한판을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치즈토핑이 특이하긴한데 특별하게 맛이 더 좋아진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찜닭과 치즈를 같이 먹는맛!

그래도 언제 어디서나 평타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봉추찜닭은 애정합니다 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찜닭에 치즈 토핑은 정말 우와ㅎㅎㅎ
tip!

ㅎㅎ 생각보다 치즈토핑이 맛을 더해주지는 않았지만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38 스카이시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aios/4yrnfv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치즈토핑은 처음보는데 맛있나보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저는 같은 건물 1층에 딘타이펑에 가족들이랑 자주 가는데
봉추도 가봐야겠네요~

근처에 사시나보네요 ^^
딘타이펑 저도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롯데몰이 넓고 깔끔해서 자주 가보려고 합니다.

네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롯데몰은 가족들이랑 주말에 같이 식사하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언제먹어도 밥한공기 뚝딱하게되는 찜닭이죠ㅋㅋㅋ

안동에 가볼일이 있으면 오리지날 찜닭은 어떤것인지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봉추찜닭밖에 안먹어봤어요 ㅠㅜ

이렇게 말하는 저도 프렌차이즈의 노예...ㅜ
또르르

ㅎㅎ프랜차이즈 좋습니다!
똑같은 맛을 모든지점에서! 얼마나 좋습니까 ㅎㅎ
단지 본사만 폭리를 취하는게 문제지요...

Congratulations @saio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치즈 처음보네요 ㅋㅋㅋ 전 용산역에 봉추갔다가 정말 별로였던기억이나서 잘안가게 되는곳이에요ㅠㅠ

아 용산역에서.. 별로셨군요?
이상하네요 ㅎㅎ
제가 갔던 지점들은 평타이상은 쳐서 항상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게 프랜차이즈의 장점인데.. 용산점을 무슨짓을한건지 ㅎㅎㅎ

포스트 잘 읽고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들리겠습니다 ㅎ

전 신촌에서 봉추찜닭 먹었는데^^ 맛있어요 👍

엇 그러고보니 제가 처음 가본지점이 봉추찜닭이었던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