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늦어서 죄송합니다. 와칸다에 다녀왔습니다. ㅜㅜ

in #kr6 years ago

그 카사노바는 책을 통째로 외우기 위해 매일 날을 샜을지도 몰라요. 단 한마디로 꼬실 수 있다면 3일밤을 책에 매달리는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었는지도. 그 정도 노력은 해야죠..ㅎㅎ
아 와칸다는 영화보다는 직접 가서 보는 게 훨 매혹적입니다. 요즘 관광비자 발급하고 있다고.....

Sort:  

경험에서 우러나온 겁니꽈? ㅋㅋㅋㅋ 3일이면 되던가요? 그래서 선녀님 옷자락을 잡으셨는지도 ㅎㅎㅎ 와칸다는 꿈에서라도 꼭 다시 가보고야 말겁니다 ㅎㅎㅎ 비자받으려면 스파가 1만은 되야 한다고 하네요 ㅠㅠ
아! 그리고 판문점은 내국인이 가려면 국정원 허가를 득해야 한다네요. 헉! 왠지 치사한데 외국 사는 한국인은 갈수 있다네요. 더 치사해져 안가려고 합니다. 오히려 외국인은 웰컴이라니 진짜 이건 뭔가 싶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05.28
ETH 2912.2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