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 불변의 법칙. CME 비트코인 선물차트의 빈공간은 채워져야만 한다.

in #kr6 years ago

음.. 평일밤에 선물거래가 멈춘다는 건 차트만으로 보신건가요?
홈페이지에 거래시간은 본문에 언급하신 것처럼

asdf.PNG

이렇게만 나와있어서... 전 우라나라 기준으로 월 Am7시 ~토 Am6시 까지 계속 거래가 되는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웃긴건 하루가 지날때마다 CME홈페이지에 있는 쿼츠란에
Open값이 갱신이 되더군요.. 시가가 갱신된다는건 장이 종료되었다가 다시 시작한다는 말인데 -_-

홈페이지에 찾아봐도 평일에 거래가 중지된다는 말은 못찾겠고..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흑

갭에 관한 재밌는 정보는 잘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Sort:  

정보를 찾다가 cme거래소가 23시간 거래하고 1시간 휴장한다는 스팀잇을 발견했네요.
https://steemit.com/kr/@gosainkund/cme

이 글에 근거해서 트뷰 선물차트를 1시간봉으로 설정하고 찾아봤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갭이 발생한 날도 있고 발생 하지 않은 날도 있지만 아침 6시 캔들은 무조건 빠져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네요. 즉 당일 Am7시~ 다음날 Am6시 까지가 거래시간 인것 같습니다.

여유 생기시면 한번 확인부탁드릴게요 ㅠ

그렇네요 일단 평일은 한시간 동안 공식적인 거래불가 시간인데, 차트 캔들은 5시간정도씩 비는군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