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키친글로리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님들~ 일본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요새는 애정이 시들었지만, 저는 한때 일본드라마를 굉장히 많이 봤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식당이, 마치 일드 '런치의여왕' 느낌과 굉장히 비슷해서, 찾아보니 벌써 15년전 드라마네요 하~ 점심시간에 맛집을 찾아다니는걸 낙으로 사는 여자와,대를 이어 데미글라스 소스를 얹은 오무라이스가 매력적인 경양식집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훈남 형제들을 주인공으로 한 일드(나무위키참고)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가게가 물론 드라마의 배경은 아니지만 밥을 먹으면서,드라마의 여주가 느꼈던 기분,연기를 조금이나마 상상해볼수있어서 즐거웠어요

그리하여, 오늘 소개할식당은 두둥~ 키친글로리입니다
_DSC9780.JPG
일반가정집1층에 소박하게 자리하고있어요
윗층은 아마, 식당주인의 보금자리가 아닐까 하고 짐작만 해봤네요

이렇게 현지인만 방문할것같은 식당에 놀랍게도 한국어 메뉴가 존재합니다!
_DSC9781.JPG
_DSC9782.JPG
메뉴판의 모양이 세련되지 않았지만 정감있어보여요 ~

매장안은 테이블매트를 제외하곤, 여기가 경양식집인가 싶을정도의 인테리어를 하고있어요 야구에 관련된게 많더라구요
_DSC9783.JPG
인테리어를 보면서(키친글로리는 노부부와 그의 아들이 꾸려가고있어요)
젊었을적,아들이 전도유망한 야구선수였는데, 어깨를 다쳐서 선수생활을 유지할수없는 몸상태가되어, 부모님의 가게를 물려받게 된게 아닐까 라고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쳐봤어요

_DSC9804.JPG
제가 써본 드라마의 주인공.

제가 주문한 메뉴는 믹스 프라이 셋트와(치킨카츠, 게살크림고로께, 가리비프라이 새우프라이) 햄버그스테이크,하야시라이스입니다
단품인 햄버그 스테이크에도 밥이 포함되는데, 인원은2명, 밥이 총 3개라 미리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밥이 모든메뉴에 포함되는데 혹시 빼드릴까 하구요.
빼달라고 요청드리고, 식후에 제공되는 커피는 아이스로할것인지 핫으로 할건지도 선택하면 주문끝~

점심시간에 방문한지라, 근처 회사원들도 식사를 하시고계셔서 더욱이 런치의여왕을 떠올리며 두근두근

_DSC9784.JPG

특이하게 스프가 컵에 담겨나오네요, 스프는 클램차우더맛이였는데 평소에먹던 클램차우더와는달리
이스프는 맑은데도,맛이 강하게 배어나오면서 기름지더라구요
믹스후라이 중에 제일맛있었던건 가리비튀김이였어요 어쩜 이렇게 가리비본연의맛을 해치지않으면서
적당하게 튀겨냈는지, 감탄했어요 먹는내내 미소가 떠나질 않더라구요

아주예전에(몇년전이라고는 안쓸거임!) 학교다닐때 급식으로 자주 나왔던
하야시라이스. 그때 하야시라이스는 참 맛이없는. 카레도아닌것이 정체모를 음식이라는 정체성을
가지게되었는데 아! 하야시라이스란 이런것이구나! 깊은깨달음을 준 키친글로리의 하야시라이스
_DSC9786.JPG
제가 접한 일본드라마나,책에서는 데미그라스 소스를 만드는데 굉장한,노력과 자부심들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키친글로리의 데미그라스소스도 정말 깊고 농후한 맛이났어요
뭔가 장담그기 장인이 만든 고추장의 맛으로 비유하면 좀 오버인가? 헤헷

그리고 경양식집에왔는데 안먹고가기엔 서운한 함바그
_DSC9785.JPG
육즙이 고스란히 봉인(?)되어 있고, 부드러워서 마치 두부같았던 식감의 함바그

그냥 맨밥도 쌀의 품질이 좋은지, 달고 고소했어요
_DSC9787.JPG

부른배만큼 행복함도 업업!
식사가끝나갈때쯤 준비해주신 진한커피까지~
_DSC9805.JPG
시럽인심이 참 후하죠?

기분만은 저도 런치의여왕이 된것같은 행복한점심이였답니다
특별하게, 못먹어본 신기한맛이다! 랄건없지만(그치만 맛있음 진짜맛있음)
일본 경양식에 관해 관심이있으셨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려요~

Sort:  

지난 4월 신혼여행을 다녀 온 관계로 올 여름휴가는 국내로 계획하고 있지만 항상 일본음식의 유혹은 참기 어렵다는... 후쿠오카는 아내는 가보고 저는 못 가본 곳인데 내년이라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ㅋㅋ

그렇게까지 갈건없겠지만
후쿠오카는 당일도 가능한데 :)

아 그렇긴 하겠군요. ㅋㅋ

음식은 언제나 업봇업봇!!!!! 잘보고가요!

헤헷 신나게 업봇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ㅠㅠ 여기 꼭 가보고 싶어요ㅠㅠ!!!!

저도 라면걸님께서 꼭 가보셧으면 좋겠어요:)

급 허기가 ~~
잘 보고 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따 저녁 맛있게 많이 드세요:)

Congratulations @s292153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누나 ㅋㅋㅋ가게가 엄청 일본특유의 소박하면서 맛집분위기가 솔솔나네요.. 나도 일본가고싶다..

아하하 누나라고 불러주시다니민망스럽네요
형님이 나았던것같기도 하구요 ㅋ

싫어욬ㅋㅋㅋㅋ 누나누나누나누나

채식중인데도 눈길이 가네요 ㅎㅎ
고기의 세계로 유혹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크 채식주의자분께 본의아니게 테러를 해버렸네요 :)

✈ 저 10월에 후쿠오카 엄청 오래 있다가 오는데 모든 글들을 참고해서 잘 짜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래머물수있어서 너무 부러워요!저는 짧게밖에 못다녀와서 항상 시간에 쫒기거든요
참고가 될수있다면, 영광입니다 :)

재밌고 맛있게 잘봤습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