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여행] 나만 알고 싶은 교토의 카페 소개합니다 :)

in #kr7 years ago

하하하하 요새 인터넷강습받고계십니까? 마지막 플래쉬 모야 ㅋㅋㅋ
사라사라티슈는 이름에서부터 강매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껴써요 ㅋㅋ 이쪽면 저쪽면 남김없이 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산 카페 감성을 한 번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이렇게 기린님이 반응해주시잖아요ㅋㅋㅋ 근데 기린님만 마지막 짤방 언급해주심ㅋㅋㅋ
저 티슈 첨 써봤는데 신세계였어요ㅋㅋ재구매 의향 90%입니다ㅋㅋ

앜ㅋㅋㅋㅋ등산카페감성ㅋㅋㅋㅋㅋ 뭔가..뭔가 zorba님만의 감성인건가..! 했는데 그런것이였군요!!!

...! 아직 그 정도 감성을 가지진 않았지만.. 작은 시도랄까요ㅋㅋㅋㅋㅋㅋ
누군가 매번 바뀌는 마지막 짤방에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하는..
쓰다보니 그냥 관종이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